트럼프 대통령 중국에 추가 관세 1000억 달러 고려중 (4.6 조간)

2018. 4. 6. 08:11주식 재테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제뉴스 읽는 남자입니다.


트럼프 대토령은 무역에 '유리한 방향으로' 중국을 제지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웨스트 버지니아에서 "당신은 당신을 대우하지 않는 사람들을 따라 가야한다. 우리는 중국과 장기적으로 환상적인 관계를 유지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을 바로 잡아야한다. 우리는 균형을 잡아야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메신저 대화는 비공개이지만 페이스북은 그것을 스캔하고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소셜 네트워크에서보다 일반적으로 많이 수행합니다. 모든 콘텐츠는 동일한 "커뮤니티 표준"을 준수해야합니다. 사람들은 해당 표준을 위반 한 게시물이나 메시지를보고 할 수 있으며 이는 회사의 "커뮤니티 운영"팀의 검토를 촉구합니다. 자동화 된 도구로도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신저에서 사진을 보내면 자동화 시스템이 사진 매칭 기술을 사용하여 알려진 아동 착취 이미지를 감지하거나 링크를 보내면 악성코드 나 바이러스를 스캔한다.  페이스북은 이러한 자동화 도구를 설계하여 우리 플랫폼에서의 불법 행동을 신속하게 막을 수 있다."라고 페이스북의 메신저 대변인은 말했습니다.


4월 6일 조간 뉴스입니다.





트럼프 대통령 중국에 추가 관세 1000억 달러 고려중 (4.6 조간)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은 미국 무역 대표부에 중국 상품에 대한 추가 관세를 1000억 달러로 고려할 것을 주문했다고 목요일 밝혔습니다.


"중국의 불공정 보복에 비추어 USTR에게 무역법 301조에 따라 추가 조치로 1000억 달러의 추가 관세가 부과 될지 여부를 검토하고 만약 그렇다면 그러한 관세를 부과할 제품을 확인하도록 지시했다"고 트럼프는 발표했습니다




- 출처 investing.com -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에 추가 관세 속보가 나오고 난 뒤 미국 미니 선물시장은 강보합을 나타내다 1%가 넘는 하락을 보이고 있습니다.



- 출처 investing.com -


다우존스는 24,505.22p (0.99% 상승), S&P 500dms 2,662.84p (0.69% 상승), 나스닥 종합지수는 7,076.55p (0.49% 상승)를 기록했습니다.


다만 트럼프 대통령의 추가 관세 조치 예고에 따라 미국 미니 선물시장 하락폭이 워낙 커서 어제 미국 증시의 상승은 별 효과를 못 볼지도 모르겠네요.



속보가 아직 다 올라오지 않은 관계로 뉴스는 이만 줄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