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W 센토사 코브 호텔 <사우나 & 피트니스>

2013. 12. 11. 18:07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W Singapore Sentosa Cove Sauna & Fitness

 


룸에서 수영장을 갈려면 엘레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오게 되는데 피트니스와 스파실을 지나가게 된다.

수영장으로 나갈려면 룸키가 필요하므로 꼭 챙겨야하며

스파실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우나가 있다.


 

 


오며가며 쉴 수 있는 공간~

제리양 사우나하는 동안 톰군은 이곳에서 스맛세상의 무아지경으로~~ㅋㅋ



 


스파실 안에 사우나가 있어 무료로 이용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을 듯~>.<

수영을 하고 사우나에 들려 몸을 따뜻하게 해주면 좋다.^^

 

 

 

락커~


 

 


사우나 시설은 물론 따뜻한 자쿠지와 샤워부스가 있다.

하지만 룸 욕실이 더 마음에 들어 여기서는 스팀사우나만~!!ㅎㅎ

 

 

 

건식 사우나는 없고 스팀만 있는데 스팀사우나가 굉장히 뜨겁더라능~@@;;

 

 

 


W스러운 조명의 사우나~

참 독특하다~^^

 

 

 

물은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아 몸을 풀기에는 딱 좋았다.

 


 


수영하고 바로 오는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수영복차림으로 들어가던데..

제리양만 홀딱 벗었다능@@;;;

민망했다능~^^;;

 

 

 


여기서 때도 밀어주나??ㅎㅎ

스파실은 아닌것 같고..

한국 목욕탕처럼 때미는 문화가 있는지 갑자기 궁금해진다.

 

 

 

피트니스

 

 

 


스파 바로 옆은 피트니스~

24시간 개방하는 것 같았다.


 

 


시설은 말이 필요없다.^^

우리도 나이 먹어가니 적당히 운동을 해야할터인데..ㅎㅎ


 

 

 

작년에 오픈한 호텔이라 모든게 새것이며 최신식이다.

 

이전글

2013/12/05 - [지난 여행기] - 싱가포르 W 센토사 코브 호텔 <마블러스 스위트룸>

2013/12/09 - [지난 여행기] - 싱가포르 W 센토사 코브 호텔 <조식>

2013/12/10 - [지난 여행기] - 싱가포르 W 센토사 코브 호텔 수영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