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book

    • 그레이트
    • 2014.09.13 11:48

    상해 가고 싶다는!!!!

    제리양님 이제 상해 안 계시죠? ㅎㅎ

    전 이제 CATH 받았으니 곧 가야겠어요 !!

    뽐뿌가 옵니다.. 와요.. ^^
    • CATH 받으셨으니 조만간 뜨시겠군요~^0^
      전 카페에서 보셨듯이 마카오로 넘어왔지용~
      이제 곧 한국가서 떡볶이를 무한 흡입할려구요!!!
      오렐리님과 약속도 잡아놓았어요~히힛

      상해가셔서 애벌레님과 앤님과 그 외 다른 분들과 저대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셔요!!!!^^
  1. 지금도 두 분 상해에 계실라나요??
    해외에서 맞는 명절은 지나가는 하루하루에 섞이는 평범한 날에 불과하겠지만
    계시는 곳에서도 보름달은 보이겠지요??? 송편 한 개라도 드실 수 있으면 좋을텐데..
    늘 건강하시고 유쾌하고 행복한 여행 계속하시길요~ ^^
    • 날자님~~~즐 추석 보내고 계신가요?!^^

      상해 근교인 우씨와 링샨에서 지내다가 금요일에 상하이로 다시 입성했어요~^0^
      역시나 상하이 쉐라톤으로 오니 인터넷이 느려서 포스팅을 못하네요 ㅋㅋ
      어제는 나가서 한식도 먹고 나름 신랑과 둘이 추석맞이 이벤트를 했답니다.돌아오는 길에 밝은 달도 보았구요~히힛
      여기 중국도 추석이여서인지 쉐라톤 호텔 제네랄 매니져가 월병선물도 해주더라구요~ㅎㅎ
      이제 중국에서의 시간도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네요~^-^

      날자보더님 가족들과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셔요~^0^
    • 그레이트
    • 2014.08.22 14:14
    아니...
    이런데다가 또 두집살림(?) 을 하고 계시다니...
    깜딱 놀랐네욧!!!!

    자주 와서 기웃거려야겠어요 ^^
    • 2014.07.28 11:51
    비밀댓글입니다
    • 2014.07.28 11:51
    비밀댓글입니다
  2. 반가워요, 제리양님~^^ 저 에메넴의 친네예요~ ㅎㅎ
    검색하다가 우연찮게 블로그를 발견!!!했심돠. 스페인 가시나봐요~ 부러워라~
    예전에 제 블로그에 3H의 신나는 인생님(톰군님으로 추정)께서 댓글을 달아주셔서
    혹시 에메넴 회원분인가..했었는데, 제리양님 부부의 아이디였다니!!!!
    (역시 세상은 좁습니다... ㅎㅎㅎㅎ)
    반가운 맘에 휘리릭 달려와 안부인사 여쭙고 갑니다~ 카테고리 목록이 매우! 무척! 완전! 부러워요~!!^^
    • 친네님~여기서 보니 또 반갑네요!!ㅎㅎ
      일부러 여기까지 와 주시고 ㅠㅠ
      저희도 친네님 후기 종종 도움 많이 받았는데 감사의 인사를 먼저 드립니다~^^

      친네님도 어디가시나봐요!!어떤 검색으로 들어오셨는지 급 궁금해지네요~히힛
      신랑은 스페인 여행 검색하다가 친네님 블로그에 방문했었다고 하더라구요~^0^

      카페에서도 종종 뵈어요~^^
    • 2014.04.04 18:23
    비밀댓글입니다
    • 김익수
    • 2014.03.04 10:58
    인터넷을 검색하다 블로그에 들어 왔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처음이라 아니 단독 해외 여행은 처음이라 떨리고 셀레고 그렇습니다.
    궁굼한것도 많구요....그래서 실례를 무릅쓰고 여쭤 봅니다. 상세한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 하겠습니다.
    1. 인도네시아 반둥을 들어 가려고 합니다.
    인천에서 싱가폴을 경유해서 반둥을 들어 가는 방법이 있더 라구요. 제리양님도 그런 경로를 이용 하신것 같아 그방법을 선택 했구요

    질문. 인천에서 싱가폴에 도착 하면 어떻게 해서 반둥행 비행기를 타야 하는지요?
    짐은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출국 심사대에선 어떻게 해야 하는건지 기타 등등 부탁드려도 될가요?

    ps. 난생처음 단독 해외 여행을 하는거다 보니 도데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짐은 최대한 간소화 해서 기내용에 가져갈 예정입니다.
    짐 찾느라 개고생한 쓰린 기억이 있어서 겁나더라구요...ㅎㅎㅎ 그래도 짐 챙기다 보면 많아 질것도 같구....

    혹시 몰라 제 연락처 남깁니다. falconsk@naver.com
    • 안녕하세요..

      싱가폴에 체류하지 않고 경유만 해서 들어가시는 거죠???
      반둥으로 가시는 거라면 에어 아시아로 가시는 건가요?

      말레이이사 에어 아시아 콜 센터 무료 전화는 00798-1420-69940 입니다. 혹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한국분이 받으니 편하게 물어보셔도 되고요. 아니시라면 인천 공항에서 체크인 하실 때 한국 직원분에게 물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내용만 가져 가신다면 싱가폴에서 트랜짓만 하시는 건데 입출국 심사를 거쳐야 하는지가 문제일텐데 하루를 넘기지 않는 트랜짓인 경우에는 안에서 기다리셔도 되지 않을까 싶은데 그래도 안전하게 여러번 물어보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반둥 여행 즐겁게 하시고요.. 저희가 갈 때는 우기였는데 요즘은 날씨 좋다고 하더라고요.^^
    • 이준수
    • 2014.01.23 04:45
    인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시드니 구간
    2월 11일오후 자카르타 공항 도착~16일 22시 시드니로 출국 여행 계획 중입니다.


    인도네시아는 전혀 가본적이 없는 곳이라 정보를 찾다보니 제리양 블로그에 오게 되었네요.
    사진과 여정에 따른 글 까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4박5일 정도 있을텐데...인도네시아를 어디 어디 보면 좋을지 소개 좀 해주세요~
    일반적으론 인도웹이란 싸이트에선 한국인 운영 게스트하우스를 추천하던데요.
    제리양님 생각은 어떤지도 궁금합니다~



    그럼 ,
    ljswave@hanmail.net

    • 안녕하세요..^^

      우선 나중에 이 글 보시면 e-mail은 지워주세요.. 요즘 워낙 개인 정보 등으로 무서운 세상이 되어버려서요..

      자카르타 밑으로는 반둥, 그리고 족자카르타(욕야카르타), 수라바야 등이 볼만 한 곳으로 뽑히는데요.. 제 생각에는 족자카르타(욕야카르타) 정도가 2~3일 머무르며 보기에는 가장 좋을 듯 싶어요..
      화산 및 사원이 있고요.. 분위기도 나름 괜찮고요.. 여행자들도 발리에 비해서는 못하지만 많고요..

      그리고 인도네시아는 출국세 있어요.. 나중에 인도네시아 나가실 때 출국피 150,000 루피아(자카르타 기준, 국제선) 챙겨두시고요. 국내선은 30,000루피아 정도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잊지말고 챙겨두시고요.

      좀 멀리 간다면 롬복에 길리가 좋겠지만 멀어서 이동이나 체력적인 문제 괜찮으시다면 모를까 아니라면 족자카르타가 낫지 않을까 싶어요.

      숙소 문제는 어디가 낫다 말 못하겠네요. 호불호가 많이 나뉘니까요..
      한인 여행사 또는 트립 어드바이저 등에 후기 및 평가 읽어보면 좀 괜찮지 않을까 싶지만 여행에서는 안전 주의하시고요..
      건강하게 즐거운 추억 많이 담아 여행하시길 바랄게요.. ^&^
  3. 안녕하세요!!
    저희 말라카 게스트하우스에서 봤던 커플이에요
    제 이름은 명기 제 여자친구는 지은이요 ㅋㅋㅋ
    소개가 많이 늦었네요ㅠㅠ
    그때 그렇게 오래 얘기하고나서 다음날 뵐줄 알았는데 못뵜네요..
    전 다음날 같이 밥이라도 같이 한끼 할줄 알았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쪽지라도 남기고 오려고했는데 새벽에 너무 바빠서 그럴수도 없었네요
    너무 계속 맘에 걸려서 이거 초대장 신청해서 받아서 가입하고
    근데 로그인이 또 안되서 서울가서 글 남기려했는데 지금 로그인하니까 되네요!!
    저흰 그다음날 말해주신 유람선대신 관람차까지 걸어갔다 오고 다들 햄버거 먹는거 보고
    아여기다!! 하고 들어가서 햄버거도 시켜먹었네요(저흰 거기서 같이사진찍자고 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렇게 급하게 싱가포르가서 비싼물가에 스트레스받다가 지금은 족자 말리오보로거리 쪽에 있어요
    자카르타에서는 제 핸드폰 잃어버리고요 ㅠㅠ
    족자는 뭔가 너무 좋네요
    아 그리고 드디어 구아바쥬스를 만났어요
    말리오보로거리에 나름큰 쇼핑몰 지하 마켓에서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도 이건가?? 하고 한통사서 먹어보고
    아이거다 하고 4통더삿어요 ㅋㅋㅋㅋ
    생과일쥬스만 보면 누나생각 날것같아요ㅋㅋㅋㅋ
    저흰 내일 2박3일로 코스로 발리넘어가요 11시간버스타고간다는데 죽었네요ㅠㅠ

    아그리고 챙겨주신 샴푸랑 로션이랑 너무 유용하게 잘쓰고있어요
    감사합니다 차도 너무 맛있어요 뜨듯하게~~

    답글 남겨주세요!! 카톡아디도 알려주세요!!
    그럼 항상 건강하시고요
    좋은밤되세요^^
    • 어머어머!!!
      그렇지 않아도 싱가포르 잘 갔는지 자카르타로 무사히 넘어갔는지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글 남겨줘서 고마워요~^^

      저희도 담날 만나서 저녁이라도 함께 하고팠는데 아침 일찍 떠나야하는거 아니까 같이 밥먹자고 말을 못했네요~^^;;
      더욱이 말라카 요기조기 구경해야하는데 저희가 있으면 잘 둘러보지 못할 듯 싶더라구요..ㅎㅎ
      싱가포르 물가에 스트레스 알죠~느낌 아니까~ㅠㅠ
      싱가포르에 있다가 족자에 가니 살맛나죠??ㅎㅎ
      구아바쥬스를 발견했다니 제가 막 흥분되는거 있죠 ㅋㅋㅋㅋㅋㅋ
      입맛에 맞는거 같아서 뿌듯하기도 하고~^0^
      아~나도 마시고 싶네용 ㅋㅋㅋㅋㅋ

      내일 발리가는 고행길만 넘기면 파라다이스(발리ㅋ)에서 즐길 일만 남았네요~!!
      오토바이 빌려서 다니는게 발리에서는 좋을거에요~^^
      (렌트 50,000루피아정도)
      발리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요~!!

      참 자카르타에서 핸드폰 분실사건은 위추해요;;
      혹 분실신고해서 조사서 받아놨으면 나중에 여행자보험으로 보상받을 수 있답니다.

      남은 여행 안전하게 즐겁게~^0^
    • 네!! 메모장에 써놨어요
      한국가서 핸드폰다시 사서 연락드릴께요
      나중에 한국들어오시면 꼭 같이 식사해요 ㅋㅋㅋ
      가끔 블로그 놀러와서 구경하고갈게요!!
      항상 건강하세요!! 안녕히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