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 맛집 : 고베 비프까스 <요우쇼크노 아사히>

2013. 11. 11. 13:03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오사카_고베 여행 : 고베 비프까스 *神戸ビーフカス

 

- 요우쇼쿠노 아사히 -


꽤 찾기 힘든 위치에 있는..

한국인들 사이에서는 고베 비프까스로 유명한 요우쇼쿠노 아사히 식당이다.

 

찾아오는 방법은 다른 블로그에 나와 있으며

제리양은 길 설명에 자신이 없어 패쓰~-_-;;;


참고로 제리양은 모토마치역에서부터 찾아왔는데 현지인에게 물어보니 식당앞까지 데려다줘서 헤매이지 않고 올 수 있었다.

일본인은 참 친절한 분들이 많다.^^

  

 

 


비프까스가 맛있다고 후기에서 봤으니 우리도 비프까스로~

다 먹고보니 일반 돈까스를 먹어도 만족감이 클 듯 싶다.^^

 

 

 

영업시간을 알고 방문해야 한다.

 

 

 


식당 바로 옆에 있는 빵집인데~ 맛있어 보인다~+_+

배고픈데 줄서서 기다리니 빵이 더 맛나 보였던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ㅎㅎ

 

 

 

요우쇼크노 아사히에서 밥먹기 위해 기다리는 줄~

길다~;;

우리도 한 40분은 기다린 듯...^^;


 

 


줄을 서서 기다리다가 앞쪽으로 오면 들어가기전 얼마동안은 앉아서 기다릴 수 있다.^^

 

 

 

제리양도 드디어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배고파~배고파~@@;;

 

 

 

배가 고프니 다 맛있어 보인다~+_+


아사히 식당은 비프까스도 맛있었지만 튀기는 기술이 좋아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후회는 없을 듯 싶다.

 

 

 

우리도 드디어 입장~ 테이블이 얼마 없다.

 


 

비프까스를 시키면 밥과 미소시루가 딸려 나온다.


 

 

미디엄으로 튀겨낸 기술이 정말 대단!!


소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입에서 샤르르 녹는다.

 

 

 

정말 환상적으로 튀겨낸 기술에 감탄 또 감탄~


재료가 아무리 좋아도 기술이 없으면 맛을 버리게 되는데~!!

아사히 식당의 주방아저씨의 튀기는 기술을 아주 높이 평가해주고 싶다.^^

 


 


고기같지 않고 입안에서 아이스크림 녹는 듯한 소고기 맛을 비싸지 않는 가격에 먹고싶은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도 좋을 듯 싶다.


단, 비프까스는 고베규가 아닌 호주산 소고기!!


 

관련글

[지난 여행기] - 오사카 가격 저렴한 <모토야> 식당

[지난 여행기] -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전문점 <미즈노> 식당

[지난 여행기] - 오사카 도톤보리 <긴류라멘>

[지난 여행기] - 오사카 우동가게 <마츠야>

[지난 여행기] - 오사카 <도지마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