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플라자 아테네 로얄 메르디앙 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 티>

2013. 8. 10. 01:53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방콕 여행 : 플라자 아테네 로얄 메르디앙 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 티>

The Athenee Hotel, a Luxury Collection Hotel, Bangkok

 

플라자 아테네 로얄 메르디앙 호텔 클럽 라운지는 꽤 넓다.

그 넓은 자리들 가운데 우리는 항상 음식이 준비되는 자리에 앉는다~^^ㅋㅋ

 

 

 

 

 

 

매일매일 약간씩 메뉴가 바뀌기는 하는데 대체적으로 비슷하다.

기본적으로 케이크, 과일, 마카롱, 빵류, 핑거푸드~

 

 

 

 

 

 

케이크도 매일매일 다른 종류로 바껴서 다행다행~^^

 

 

 

 

 

 

사진을 찍으면 참 먹음직스워 먹고싶은데,

정작 한,두개 먹으면 질린다.

 

 

 

 

 

 

마카롱보니 충치생각이 들었고 충치하니 스켈링이 생각나고 스켈링하니 다음주에 잊지말고 받으러 가야겠단 생각이....^^;;

 

 

 

 

 

 

알록달고 맛있어 보이는데~

중요한건 내 입맛에는 영...^^;;

 

 

 

 

 

 

캐비어가 들어가서 먹었는데...

맛은 니맛도 내맛도 아니여~~ㅋㅋ

 

 

 

 

 

스콘이 따뜻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그래도 화이트크림을 처발처발해서 느끼느끼하게 먹어줬다^^

 

 

 

 

 

핑거푸드도 매일매일 메뉴가 달랐는데~

마음에 드는 메뉴가 꽤 나왔던 것으로 기억한다.

 

 

 

 

 

 

스시도 나오고~

애프터눈티때 치고 잘 나왔던 것으로 기억한다.

 

 

 

 

 

 

올리브를 감싼 살라미?

 

 

 

 

 

 

달콤한 소스가 맛있어서 계속 가져다 먹었다.

 

 

 

 

 

 

조금 먹은 것으로 기억하는데..

사진보니 꽤 먹었구나 ㅋㅋ

 

 

 

 

 

 

꼬박꼬박 빠지지 않고 먹는 톰&제리~>.<

 

 

 

 

 

 

근접사진을 찍은 것으로 보아 맛있게 먹은 듯~힛

 

 

 

 

 

 

골고루 편식없이 잘 먹은 것 같다.

 

 

 

 

 

 

이꾸라를 아끼지말고 듬뿍 올려주면 더욱 좋았을텐데~^^;;

 

 

 

 

 

 

통통새우와 소스의 맛이 기가막히게 잘 어울려 진열된 음식 절반을 가져다 먹었던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양이 이쁘니 식욕이 돈다.

 

 

 

 

 

 

마시고 먹고 자고~^^

 

 

 

 

 

 

애프터눈티에 새우며 가리비며~
잘 나온 날이였던 것 같다.^^

 

 

 

 

 

 

마무리는 깔끔한 아메리카노로~^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