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해외생활 KPOP 떡볶이 전단지

2012. 1. 5. 14:44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치앙마이 해외생활 : KPOP Chiang Mai




1월 4일 아침에 파타야에서 치앙마이 '우리집'에 도착했다.
늘 우리가 먹던 야채볶음밥도 먹고 한 숨 자고나니 벌써 어둑어둑..
저녁은 훈제삼겹살을 사서 쌈장 발라 상추에 쌈 싸먹기로 한 뒤, 타닌시장으로 장을 보러 나왔다.
자전거를 탈려고 보니 며칠간 방치했다고 바구니에 쓰레기가 한 가득...-_-;;;

그 중, 발견한 떡볶이 전.단.지.!!!!!!
떡볶이 한 글자만 한글로 되어있고, 나머지는 태국말로 써 있었다.
새로 오픈한 것 같은데, 태국말로 써 있는거보면 현지인이 하는 떡볶이 가게인 듯 싶다.
가격은 그리 싸진 않지만, 치앙마이에 그것도 내가 사는 싼티탐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것에 왠지모를 뿌듯함이 들었다.

위치는 치앙마이 대학 정문쪽이며 마린레진던스에서 가까운 듯 보인다.(전단지 지도상)
이 번 주말에 먹으러 가볼 예정이지만, 떡볶이 전단지가 내 자전거 바구니에 있다는 것도 신기했고 더욱이 한국사람이 타고 다니는 자전거를 알아본 것??에 대한 놀라움을 감출 수 없어 먼저 포스팅해 본다.^^

치앙마이에서 살기가 점점 더 좋아지는고나~~~~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