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첫번째여행- 똥총역에서 홍콩역으로

2011. 11. 14. 16:08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홍콩 여행 : 똥총역-홍콩역




시티게이트는 MTR 똥총역이다.
우리가 예약한 돌셋 리젠시 호텔로 갈려면 셩완역 아니면 홍콩역에서 호텔 셔틀버스를 타야만 한다.
똥총역에서 환승없이 갈 수 있는 곳은 홍콩역.


여행 떠나기 전 호텔 셔틀버스를 어디서 타야하는지 검색하고 또 검색을 했지만, 신생 호텔이라 정보가 없었다.
그나마 셔틀 타는 곳 찾기 쉬워보이는 곳은 셩완역이였지만 셩완역으로 갈려면 힘들게 환승도 해야하고 좀 더 멀기때문에 교통비가 더 지출된다는 아주아주 크나큰 단점이 있기에 홍콩역에서 찾아보기로 했다.


약간의 헤매일것을 감안했지만....정말 아주 많이 헤매였다.^^;
호텔측에 문의 메일도 보냈지만, ifc몰 앞이라는 답변만 있을 뿐 구체적으로 어디서 어떻게 타야하는지를 안 알려주니....쩝...^^;;


역으로 나오니 ifc몰로 나가는 출구가 보였다.
너무 쉽게 찾은 것 같아 잠시 좋아했지만 나가보니 도대체 버스가 어디서 어떻게 어는 방향으로 오는지 도통 알 수 없었고, 버스 스테이션도 보이질 않았다.


유니폼을 입고 계신 아저씨에게 물어보니 반대편으로 가야한다는 말만 계속한다.
흠~여기에는 일단 안 온다는 말이겠지??!!
다시 지하로 내려가 반대편으로 넘어갔다.
일반 승용차와 택시뿐이 안보인다...--


주차요원으로 보이는 아저씨에게 돌셋 리젠시 호텔 셔틀 버스를 탈려면 어디로 가야하냐고 물으니,
버럭 화를 내며 L2로 가라고 한다.
L2가 어디냐고 재차 물으니 짜증*100 화를 버럭내며 아래로 가라고 한다;;;;;;;
알았어요~알았다고요~왜 성질내고 XX이야.....ㅠㅠ


순간 나도 너무 화가나고 욱~하는 마음에 한국말로 쌍~욕을 살짝 해주니 톰군이 말린다.^^;;
홍콩에서는 L2가 지하2층이라는 뜻이다.
근데 처음 방문하는 우리가 L2라고 말하면 그게 어딘지 어떻게 아리오...ㅠㅠ

아래로 내려오니 호텔과 쇼핑몰의 합작 무료셔틀버스가 몇대 보였지만 우리가 가야할 곳인 돌셋 리젠시 호텔은 어느 곳에도 써 있지 않았으며 상주해 있는 경비아저씨조차 돌셋 리젠시 호텔 듣보잡이라며 고개를 갸우뚱하신다.^^;;;;;


그래도 덕분에 지하2층에서 하버그랜드 홍콩 호텔까지 무료로 갈 수 있는 셔틀버스 정보를 알게 되었으니 고생만 한 건 아니다 .(돌셋 리젠시 호텔 3박 후, 하버 그랜드 홍콩 호텔 2박으로 예약해 놨었다)


확실히 지하2층에는 돌셋리젠시호텔 셔틀버스가 안오는 것을 확인한 후, 1층으로 올라왔다.
인포메이션처럼 보이는 곳에 가서 톰군이 물어보니 지하2층이라네....-_-+++
우릴 가지고 놀려고 하냐~~ㅠㅠ


방금 거기 갔다왔는데 없다더라~조근조근 설명하고 호텔 바우처를 꺼내 보여줬다.
거기 나와 있는 주소를 보고 직원이 가지고 있는 아이폰으로 검색을 한 후 검색에 나온 전화번호로 직접 전화를 해서 도대체 셔틀버스 어디서 정차하는지 물어봐 주었다. 

오늘까지 만난 홍콩사람들 중 제일 친절했다....^^


결국 처음 나간 곳도 아닌 지하2층도 아닌 아까 내가 쌍~욕을 한 바로 그 장소라네!!!
건물을 나와 한 소리 할려고 그 주차 아저씨가 있는지 찾아 보았지만....안 보였다.
한 시간에 한 대뿐이라 우리가 헤매다보니 셔틀을 놓쳐 좀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했고,
그렇게 셔틀버스를 타고 무사히 돌셋 리젠시 호텔에 체크인을 할 수 있었다.

주의사항:셔틀버스의 호텔표지판이 작아 알아보기 힘들어 놓칠 수도 있다.
             고로 눈 크게 띄고 살펴봐야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