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 멤버십 무료 연장 (2개월 / 6개월)

2019. 10. 16. 14:02호텔정보

반응형

IMAGE IHG

 

IHG 호텔은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 회원 멤버십을 무료로 연장해준다고 합니다. (2개월 / 6개월)

 

자세한 내용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HG는 두 개의 호텔 연합 (인터컨티넨탈 + 홀리데이인)으로 탄생한 호텔 그룹으로 두 개의 멤버십 (유료 / 무료)을 갖추고 있습니다.

 

IHG 리워드 클럽은 모든 IHG 회원이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지만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의 경우에는 200 달러 (유료)를 내고 가입해야 합니다.

 

 

IHG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 신규 가입 프로모션 및 혜택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 신규 가입 오퍼 : 가입시 1만 포인트 증정 및 스테이 당 6천 포인트 증정

 

(IHG)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 신규 가입 오퍼 : 가입 1만 포인트 앤 6천 포인트 (per stay)

오늘 전할 소식은 IHG 호텔에서 인터컨티넨탈 신규 앰버서더 가입자를 위한 꽤 좋은 오퍼가 나왔습니다....

blog.naver.com

2019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 혜택

 

(IHG) 2019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 혜택 확정

지난 편에 인터컨티넨탈 호텔 앰버서더 혜택 변경에 대한 글을 소개했는데요.​IHG 호텔 그룹에서 공식...

blog.naver.com

 

위 글들을 읽어보면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포함한 IHG 모든 호텔에서 여러 혜택을 받는 장점을 가졌지만 타 경쟁 호텔 프로그램의 경우 무료 가입이 가능한 탓에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그래서일까요?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 프로그램에서 회원들에게 멤버십 추가 연장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 InterContinental Ambassador extend membership

IMAGE IHG

- 등록 기간은 따로 나와있지 않아 현재로서는 상시 신청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 2개월 연장 :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 1년 이상

 

6개월 연장 :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 2년 이상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 기간 연장

 

 

이용약관 (T&C)

 

- 현재 앰버서더 회원이어야 하며 과거에 앰버서더 2개월 또는 6개월 연장 혜택을 받지 않은 회원이어야 합니다.

 

- 멤버십이 만료된 앰버서더 회원은 해당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해당 연장 헤택은 단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 해당 연장 혜택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앰버서더 회원 기간 만료 후 추가 2개월 또는 6개월이 연장됩니다.

 

- 로얄 앰버서더는 추가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총평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 유료 회원 가입이 200 달러이긴 하지만 현재 가입시 1만 보너스 포인트 증정 및 1+1 주말 무료숙박 (BOGOF) 프로그램으로 1박 무료 숙박이 가능합니다.

 

또한 IHG 리워드 클럽 플래티늄 등급을 즉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200 달러에 상응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앰버서더 기간을 1년 + 2개월 추가 연장해주고 있기 때문에 IHG 호텔에 평소 관심이 있었던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임에는 틀림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