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f Hyatt) 하얏트 신규 오픈 호텔 프로모션 (500 포인트) - 1월 31일까지

2019. 8. 11. 20:59호텔정보

반응형

IMAGE HYATT

 

올해들어 하얏트 신규 오픈 호텔에 한해 숙박시 500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NEW HOTELS BONUS OFFER

IMAGE HYATT

 

이용약관 (T&C)

 

- 신규 오픈 호텔들에 따라 기간이 상이하므로 호텔 예약하는 분들은 해당 호텔 보너스 오퍼 기간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각각의 신규 오픈 호텔들 숙박시 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예약된 객실 수와 상관없이 회원 당 한 번 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 A 하얏트 신규 호텔 객실 2개 예약시 : 500포인트

 

예) B 하얏트 신규 호텔 1박, C 하얏트 신규 호텔 2박, B 하얏트 신규 호텔 1박 예약시 : 1,000 포인트

 

- 따로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신규 오픈 호텔 보너스 포인트 오퍼는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하여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신규 오픈 호텔

 

Hyatt Zilara Cap Cana, Hyatt Ziva Cap Cana 두 하얏트 리조트는 성인 전용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입니다.

 

클럽메드를 연상시키는 데 가족 단위가 아닌 성인 전용이라는 점에서 꽤나 흥미롭네요.

 

더 흥미로운 사실은 두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숙박시 더블 나잇 크레딧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Hyatt Ziva and Zilara Cap Cana Resorts

IMAGE HYATT

 

하얏트 티어 유지 및 등급을 빠르게 올리고자 하는 분들에게 500 보너스 포인트 및 더블 나잇 크레딧은 꽤나 매력적인 제안이 되겠네요.

 

 

 

하얏트 신규 오픈 호텔 프로모션

 

신규 오픈 호텔 프로모션 (500 보너스 포인트)는 하얏트의 상시 프로모션이 되어가고 있는 듯 합니다.

 

어떠신가요? 하얏트 회원 및 하얏트 호텔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여행 계획 세울 때 신규 오픈 호텔들 염두하는 것도 여행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