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럭셔리 리조트 - 월도프 아스토리아 몰디브 이타푸시 오픈 및 매력 포인트 &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2019. 7. 13. 14:20호텔정보

반응형

IMAGE HILTON

힐튼 호텔의 럭셔리 리조트가 몰디브에 오픈합니다.

 

바로 월도프 아스토리아가 몰디브 이타푸시 리조트가 오픈 (7월 1일)을 했는데요.

 

과연 새로 오픈하는 월도프 아스토리아가 몰디브 이타푸시 (Waldorf Astoria Maldives Ithaafushi)는 어떤 매력을 갖고 있는지 몰디브 내에서도 트랜스퍼 비용 등이 추가되기는 하지만 숙박 비용 자체가 엄청나기에 어떻게 하면 더 저렴하게 예약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매력 포인트 1. 세비야의 이발사?! - 노! 노! 몰디브의 이발사!

IMAGE HILTON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힐튼 호텔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로 몰디브에서는 퍼스널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인 집사가 24 시간 연중 무휴로 숙박하는 동안 어디에서 가장 좋은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고 스파 서비스를 예약하고, 저녁 식사 예약 등을 할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단지 이것 뿐이라고요? 아닙니다.

 

그들은 고객이 요청하면 해변에서 이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컨시어지 분이 이발을 해주는 게 아닌 전문 이발사를 불러 오지 않을까 싶지만요.

 

몰디브 해변에서 이발을 하고 싶다고요? 

 

월도프 아스토리아가 몰디브 이타푸시 리조트 (Waldorf Astoria Maldives Ithaafushi Resort)에서는 가능합니다.

 

● 매력 포인트 2. 로빈슨 크루소 되기!

IMAGE HILTON

 

전용 요트에 탑승해 인근 항해를 하며 몰디브 일몰의 전망을 즐기며 한적한 저녁을 곳에서 맞이하고, 요가나 스노클링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로빈슨 크루소는 무인도에 갇혀 지냈지만 걱정마세요. 단지 몇 시간, 며칠 간의 시끄러운 세상과의 단절일 뿐이니까요.

 

● 매력 포인트 3. 전세계의 다양한 요리를 이곳에서?!

IMAGE HILTON

 

11개의 레스토랑을 통해 베이징 덕부터 중동의 진정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의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고 건강한 다양한 요리를 즐기며 머무는 동안 미각에 사로잡혀 그곳에서 나오기 어렵게 만들지도 모릅니다.

 

● 매력 포인트 4. 전화기는 잠시 꺼두셔도 좋습니다!

IMAGE HILTON

 

바삐 돌아가는 삶에서 잠시 한숨을 돌리도록 하세요.

 

바다와 고요한 파도 소리를 들으며 몸과 마음을 이완시킬 수 있습니다.

 

5개의 수영장과 헌신을 다하는 스파를 즐기며 하루에 한 번 정도 사진을 찍어 친구들을 깜짝 놀래키고 질투를 불러 일으키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고 양질의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내는 것, 그 이상의 즐거움과 행복이 또 어디 있을까요?

 

● 매력 포인트 5. 별들에게 물어봐~

IMAGE HILTON

 

개인 섬의 독립된 빌라로 되어 있는 Waldorf Astoria Maldives Ithaafushi는 다른 여행객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저녁 시간 잠시 불을 끄고 행복한 시간을 영원히 간직하고픈 사람과 함께 몰디브의 밤 하늘을 바라보며 셀 수 없이 많은 별들을 같이 세며 그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 호텔을 저렴한 비용으로로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힐튼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이자 몰디브의 럭셔리 리조트인 월도프 아스토리아가 몰디브 이타푸시 리조트의 1박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우선 몰디브 리조트의 세금은 23.2%입니다. (세금 및 서비스 수수료 등 포함)

 

현재 힐튼은 20% 세일을 진행하고 있어 임의 날짜 요금을 보면 1,500 달러에서 2,000 달러 정도를 하고 있는 데요. (스탠다드 룸 기준)

 

여기에 세금 23.2%를 더하면 실제 요금은 거의 2,000 달러에서 2,500 달러 가까이 합니다.

 

현재 환율로 본다면 1박 가격은 240만원에서 300만원에 이르게 되는 데요.

 

아무리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라 해도 이건 너무 비싸 엄두가 나지 않지만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건 다름 아닌 힐튼 포인트를 통해 예약을 하는 것인 데요.

 

힐튼 포인트는 우선 세금 23.2%를 내지 않아도 되며 1박 요금은 120,000 포인트 (날짜에 따라 스탠다드 룸이 없을 경우 더 높은 숙박 포인트가 요구되기도 합니다)입니다.

 

그리고 실버 회원 이상부터는 5박 예약시 4+1, 4박 포인트 요금만 내면 되기 때문에 더 경제적입니다.

 

4박 (120,000 X 4 = 480,000 포인트) 포인트로 5박을 머물 수 있는 것이죠.

 

힐튼 1 포인트 가치공식적으로는 5.5 원에서 6원 사이지만 최근 가치 하락이 이뤄지면서 5원 이내로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심지어 1 포인트 가치를 6원으로 잡아도 1박 당 72만원!!

 

4박 포인트로 5박을 머무를 수 있기 때문에 포인트를 현금 가치로 288만원 (4박, 480,000 포인트, 1 포인트 6원)에 5박이 가능한 셈이죠.

 

현금 숙박의 경우 1박에 250만원 - 300만원 수준이기 때문에 포인트 숙박이 엄청난 세이브를 할 수 있는 경우입니다.

 

힐튼 골드 경우 무료 조식 (Full Breakfast)을 받을 수 있으며 웰컴 샴페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힐튼 다이아몬드는 골드의 혜택을 모두 포함하며 추가로 월도프 아스토리아 스파에 60분 마사지를 선택하는 경우 추가 30분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꿈의 몰디브에서 럭셔리한 최고급 리조트에서 보내는 멋진 순간을 꿈꿔 보는 것은 어떨까요?

 

힐튼 포인트를 통해 충분히 그 꿈이 당신의 가까운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힐튼 엘리트 회원 및 혜택 이해하기 (기초편)

 

(Hilton Honors) 힐튼 엘리트 회원 및 혜택 이해하기 (기초편)

힐튼 아너스 (Hilton Honors)는 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콘래드, LXR 등의 럭셔리 계열의 호텔 브랜드 및 힐튼, CURIO COLLECTION, 더블트리 바이 힐튼, 힐튼 가든인 등 총 17개의 힐..

2010hh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