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호텔 레스토랑 다이닝 할인 혜택 - 한국 포함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20% 할인

2019. 7. 9. 14:14호텔정보

반응형

IMAGE MARRIOTT

메리어트 호텔은 회원들이 호텔 레스토랑 이용 시 상시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레스토랑 다이닝 할인 혜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숙박하지 않은 경우에도 회원들은 해당 레스토랑에서 최대 2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또한 적립받을 수 있어 메리어트 본보이 프로그램 회원 혜택 중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럼 메리어트 레스토랑 다이닝 할인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메리어트 회원 레스토랑 혜택 - (아시아태평양)

IMAGE MARRIOTT

 

10% 할인 :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 & 실버 엘리트 회원

 

15% 할인 : 골드 엘리트 회원

 

20% 할인 : 플래티늄 엘리트 및 티타늄 엘리트 회원

 

★ 호텔 숙박의 경우 및 비숙박의 경우에도 1 달러 당 최대 1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최소 지출액은 10 달러 이상이어야 하며 세금 및 서비스 요금, 팁은 할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이용 제한 기간은 호텔 레스토랑의 재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 : 설날, 크리스마스 이브)

 

- 특정 날짜에 따른 정확한 할인 혜택을 위해서는 개별 호텔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IMAGE MARRIOTT

 

● 메리어트 서울 호텔 참여 레스토랑 (총 54개 레스토랑 & 바)

IMAGE MARRIOTT

 

그 외 메리어트 부산, 인천, 제주 등에서도 참여 호텔 레스토랑 & 바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AGE MARRIOTT

 

레스토랑 다이닝 할인 프로모션은 상시 운영하고 있어 특별한 공지가 없는 경우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Marriott Bonvoy) 아시아 태평양 레스토랑 다이닝 멤버 혜택

 

● 이용약관 (T&C)

 

● 룸 서비스 및 미니 바 등은 할인 혜택에서 제외되며 계약으로 이루어진 단체 및 이벤트 행사 등에도 할인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 회원 한 명의 이름으로 최대 10인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계산시 회원 이름으로 된 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 최소 지출액은 10 달러 이상이어야 하며 세금 및 서비스 요금, 팁은 할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호텔에 투숙하지 않은 경우 보너스 포인트를 마일리지로 받을 수 없습니다. 현재 마일리지로 적립중인 회원은 포인트 적립으로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호텔에 투숙하는 경우 객실 요금에 함께 청구되는 경우 할인 헤택 및 보너스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적립을 같이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시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임을 입증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