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riott Bonvoy) 메리어트 호텔 회원 혜택 보장 - 보상 기준 (숙박 예약, 웰컴 기프트, 룸 타입, 라운지)

Posted by 톰하 3H의 신나는 인생
2019.06.26 16:06 호텔정보/메리어트 Marriott

IMAGE MARRIOTT

메리어트 호텔은 회원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보장된 회원 혜택ㅍ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구체적인 제공 서비스에 대한 보상을 명확히 명시함으로써 실패 시 보상 규정을 만들어 호텔에는 표준화된 서비스를 회원들에게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메리어트 호텔이 제공하는 서비스 실패 시 보상 규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사에서 (서드파티) 예약 시 오버 부킹으로 타 호텔에 머문 경험 한 번 이상은 있으실 텐데요.

 

메리어트 호텔은 이럴 경우 호텔 숙박비 및 고객 불편에 대한 보상하는 제도를 갖고 있습니다.

 

숙소 예약 보상 (Ultimate Reservation Guarantee)

IMAGE MARRIOTT

 

체크인 시 오버 부킹 등의 이유로 숙박 불가능할 시

- 인근 호텔에서 그날 밤 숙박 요금을 지불하고 불편을 보상합니다

 

200 달러 & 90,000 포인트  (모든 회원)

 

EDITION®, The Luxury Collection®, W® Hotels, JW Marriott®, Marriott Hotels®, Sheraton®, Delta Hotels®, Le Méridien®, Westin®, Autograph Collection®, Renaissance® Hotels, Tribute Portfolio®, Gaylord Hotels®

 

 

100 달러 (모든 회원) / 100 달러 + 90,000 포인트 (플래티늄, 티타늄 엘리트)

 

Courtyard®, Four Points®, SpringHill Suites®, Protea Hotels®, Fairfield by Marriott®, AC Hotels®, Aloft®, Moxy® Hotels, Residence Inn®, TownePlace Suites®, Element®

 

200 달러 & 140,000 포인트 (플래티늄, 티타늄 엘리트)

The Ritz-Carlton®, St. Regis®

 

미국 외 지역 호텔 & 리조트에서는 현지 통화로 지불합니다.

 

 

객실 선 타입 보 (Guaranteed Room Type)

IMAGE MARRIOTT

 

트윈, 베드, 흡연, 비흡연 룸 등의 고객 선호가 보장되지 않았을 경우 보상을 제공합니다.

 

100 달러 보

The Luxury Collection, W Hotels, JW Marriott, Marriott Hotels, Sheraton, Delta Hotels, Le Méridien, Westin, Autograph Collection, Renaissance Hotels, Tribute Portfolio, Gaylord Hotels

 

50 달러 보

AC Hotels, Courtyard, Four Points, SpringHill Suites, AC Hotels, Courtyard, Four Points, SpringHill Suites

 

25달러 

Fairfield by Marriott, Aloft, Moxy Hotels, TownePlace Suites, Element

 

 

플래티늄 엘리트 회원 이상에게 호텔 체크인 시 웰컴 기프트를 선물합니다.

 

이러한 웰컴 기프트 미제공으로 인한 엘리트 회원들의 불편을 야기 시 보상을 제공합니다.

 

웰컴 기프트 미제공 보상 - 플래티늄, 티타늄 엘리트

IMAGE MARRIOTT

 

구체적 보상 규정

 

메리어트 호텔은 플래티늄 엘리트 이상 (티타늄 엘리트)의 경우 웰컴 기프트로 포인트 또는 무료 조식, F&B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체크인 시에 이런 규정을 지키지 않아 엘리트 회원에게 불편을 야기 시 호텔 브랜드 별로 보상을 합니다.

 

* AP 아시아 태평양

* MEA : 중동

 

페어필드, 엘리먼트와 알로프트 호텔은 25 달러, 포포인츠,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은 50 달러, 그 외 5성급 이상 호텔 브랜드에 100 달러를 보상합니다.

 

 

메리어트 호텔의 경우 가장 강력한 회원 보장 제도로 호텔에 라운지가 있는 경우 플래티늄 엘리트 이상에게 라운지를 보장합니다.

 

라운지 보 (Guaranteed Lounge Access) - 플래티늄, 티타늄 엘리트

IMAGE MARRIOTT

 

100 달러 보상 - 조식 또는 조식에 상응하는 대체 미제공 시

JW Marriott, Marriott Hotels, Delta Hotels, Autograph Collection, Renaissance Hotels (Resorts are excluded for above brands)

 

 

메리어트는 30개의 호텔 브랜드 및 7,000 개가 넘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호텔 수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호텔 그룹입니다.

 

올해 메리어트 본보이 (MARRIOTT BONVOY) 통합 프로그램이 운영되면서 그 동안 분리되었던 SPG와 리츠칼튼, 메리어트 한데 모아졌습니다. 이러다 보니 복잡한 브랜드 별 보장을 맞춰야 하고 그로인해 개별 호텔 투숙 시 약간의 혼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이러한 회원 혜택 보상 규정을 정확히 명시함으로써 회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만족스런 호텔 경험을 높이고자 노력하는 점은 높이 살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호텔 브랜드에서 찾기 힘든 메리어트 호텔이 갖는 강력한 통합 프로그램 회원 혜택에 따른 보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Marriott Bonvoy) 메리어트 엘리트 회원 등급 및 혜택 이해하기 (기초편)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