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힐튼 도쿄 이그제큐티브룸 앤 라운지 특가 (322,000원) - 최대 성인 3명, 성수기 포함 (4월 30일까지)

2019. 4. 12. 15:00여행정보/숙소 정보

반응형



다른 분들 여행기를 보다 보면 좋은 호텔 라운지에서 전용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를 받고 칵테일을 즐기는 모습을 가끔씩 보게 되는 데요. 


나는 언제 저런 서비스를 받아 보나, 누구나 한 번쯤 부러운 시선으로 다른 블로그 분들의 사진을 들여다 보게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 연간 50 박 (일주일에 하루 이상) 이상 호텔에 숙박해야 받을 수 있는 호텔 로얄티 멤버 혜택이므로 여행이 길지 않다면 차라리 제 돈 내고 한 번 경험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신주쿠에 위치한 힐튼 도쿄 호텔입니다. 그것도 라운지가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룸인 데 가격이 괜찮아서 소개해 드릴게요.



힐튼 도쿄 이그제큐티브 룸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4월 - 9월)





7월 성수기 심지어 주말 요금도 동일한 322,000원 (최소 3박 조건)이에요.


일본은 주말 요금과 주중 요금 차이가 꽤 많이 나거든요.


총 966,000원입니다. (최대 성인 3명)



혜택


조식 및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요일은 제외)




이그제큐티브 룸을 예약했으니 당연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받을 수 있고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직원의 세심한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직원은 소수의 손님들만 상대하다 보니 조금 더 손님 하나하나에 각별한 신경을 쓰는 편이니까요.


체크인 & 체크아웃 또한 전용 라운지에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커피나 차를 마시며 여유롭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치 및 호텔 셔틀 버스 서비스



작년 9월에 다녀온 도쿄 여행기 입니다.





힐튼 공홈 가격을 보시면 서드파티 여행사 예약 조건이 괜찮다는 걸 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저 가격에 세금 및 서비스 차지 13%가 추가 되니까요. 그리고 이 요금은 2인 가격 기준입니다.


일본 호텔은 1인 또는 2인 요금이 다를 뿐 아니라 대부분 호텔들은 3인 이상 숙박 시 추가로 많은 돈을 받습니다.



성인 3명 이상 일본 도쿄 여행을 간다면 여행사 사이트 왠만한 곳은 추가 요금이 붙으니 까요. 라운지 혜택까지 받으면서 (조식 포함) 322,000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5성급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예약하실 때 다른 예약 사이트와 꼭 가격 비교는 해보시길 바랍니다. 당연히 여행자 입장에서는 같은 조건이라면 조금 더 싼 곳에서 예약하는 게 최고니까요. ^^


저는 힐튼 오다이바 호텔을 알아보는 데 기본 룸도 보통 3 ~ 4 만엔 이상입니다. 



힐튼 도쿄 이그제큐티브 룸 프로모션 예약 가능 기간은 현재 5일 기준으로 5일 남았네요. (4월 30일까지)



아직 가입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 25000원 적립금받기 를 통해 가입하시고 할인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