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티켓 (cheaptickets) 8월 할인코드 (16%)

2018. 7. 17. 14:03여행정보

반응형

삿포로 (후라노, 비에이, 오타루 포함) 여행 다녀와서 새로운 첫 주의 월요일, MMCA 서울관이랑 삼청공원 말바위 다녀왔네요. 삿포로에서 온 지 며칠 지나지도 않았는데 칩티켓에서 예약한 삿포로 호텔 이베이츠 캐시백 적립됐다고 바로 오네요.


당분간 해외여행보다는 국내여행을 다닐까 생각중이라 항공권 및 해외 숙박은 자제할려고요. 특정 프로모션 정보 나오면 블로그를 통해 소개하기 앞서 제가 먼저 가격 및 이것저것 확인을 하는데 그러다보니 자꾸 뽐뿌가 와서요. ㅎㅎㅎ 조용히 필요한 분들에게만 정보로서의 역할을 할까 합니다. ^^''



칩티켓 (cheaptickets)



예약기간 : ~ 8월 12일까지

숙박기간 : ~ 2019년 3월 31일까지


16% 할인 프로모션 코드 : SANDCASTLE


cheaptickets 프로모션 페이지 :  칩티켓


1. 16% 할인 프로모션이 모든 호텔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므로 결제 전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서 SANDCASTLE을 입력하셔서 확인하길 바랍니다.


2. 모든 호텔 예약사이트는 BRG 정책 (Best Rate Guarantee)를 적용합니다. 하지만 예약사이트마다 로그인 후 회원들에게 추가 쿠폰 및 특별할인 등 특수한 환경 아래서 최저 요금 정책을 따로 펼치기에 같은 날짜, 같은 호텔일지라도 사이트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격 비교는 필수입니다!


3. 16% 프로모션 코드 외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할 경우 추가 1.25%의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 이베이츠 캐시백으로 적립)


관련글 :  이베이츠 경유하여 칩티켓으로 할인받고 꼬창 숙소 예약하기



 

이번 삿포로 호텔을 예약하고 받은 캐시백이에요. 숙소 캐시백은 1.25%입니다. 당연히 칩티켓 16% 할인 코드와 중복 적용됩니다. 하지만 금액이 크지 않기에 필요한 분만 경유하셔서 적립 받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삿포로 7월 숙박 예약 후기 (칩티켓)



아직 7월이니 유니온페이 카드 할인 및 여러 이벤트가 많아 가장 유리한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하지만 어렵고 복잡한 케이스의 프로모션은 가급적 손대지 않길 바랍니다.


나중에 못 받고 오히려 얼마 안 되는 리워드 욕심내다 마음만 상하고 시간은 시간대로 뺏기면 그게 더 손해라고 생각해요. 삼성페이 내 인터파크 국내숙박 쿠폰도 꽤나 할인이 크다고 하니 삼성페이 쓰는 분들은 국내숙박 계획있으면 삼성페이 내에서 쿠폰 확인해보세요.


너무 이벤트 정보가 많아서 여행이 많은 분들은 각각 나눠서 사용하면 최대의 할인을 얻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여행 계획 세우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