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여름환전 이벤트

2018. 7. 7. 20:59여행정보

반응형

우리은행에서 여름 환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여름환전 이벤트 - 우리들의 환전


기간 : 6월 18일 ~ 8월 31일까지

대상 : 영업점 방문 또는 위비톡 (위비뱅크) 환전 고객


하지만 밑에 환전 우대수수료를 보시면 주요통화 70%, 기타통화 30% 밖에 안 되네요. 그리고 영업점은 최소 300달러 이상 환전해야 하니 우리은행 모바일 위비톡 (위비뱅크)를 이용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




주요통화 (달러, 엔, 유로)는 은행들 대부분 모바일에서 환전할 시 90%를 제공하기에 별 의미는 없어보이고요. 기타통화가 55% 환전 우대입니다. 기타통화에 홍콩 달러, 위안화, 호주 오지 달러, 싱가포르 싱달러, 태국 바트 등이 포함되어 있으니 환전 금액이 크다면 매력있는 우대율입니다.



우리은행 여름환전 이벤트


영업점 방문 환전은 우대 수수료 율이 나쁘기에 그런 것도 있다는 정도로 넘어가고 우리은행 모바일 위비톡 (위비뱅크) 환전시 추가 제공을 볼게요.


1. 100달러 이상 환전시 무료 여행자 보험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8월 24일까지)

2. 온라인 면세점 아모레퍼시픽 1만원 적립금을 준다고 하네요. (제한 조건 등을 꼼꼼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3. SM면세점 오프라인 VVIP멤버쉽 승급 (서울점) 및 선불 SM카드 1만원 증정 (인천공항점)과 사발면 교환권도 준다고 하네요.


100달러 이상 환전하는 것 치고는 꽤 괜찮은 환전 이벤트라고 생각됩니다. ^^



우리은행 여름환전 이벤트


100달러 환전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경품 자동 응모의 혜택도 주어집니다.


주요 통화 외에도 기타 통화 (12개국) 환전시 다른 은행에 비해 55% 우대 수수료로 환전 우대가 높은 편이고요. 여행자 보험 + 면세점 쿠폰 + 경품 이벤트 응모까지 되니 꽤나 괜찮습니다. 환전 금액이 조금 된다면 우리은행과 네이버페이 환전 (신한은행 연계)을 같이 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일 듯 합니다.



휴가의 계절 여름이 오니 항공, 은행, 카드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쏟아져 나오네요. 아직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