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페이 환전수수료 90% 우대 + 네이버 페이 1천원 적립 이벤트

2018. 7. 6. 12:26여행정보

반응형

네이버 페이가 환전 서비스를 시작했나보네요. 기존 은행들 위비뱅크, 쏠환전 등 모바일 환전 수수료 90% 우대 (주요통화 기준)는 흔한 일이기에 추가로 네이버 페이 1천원 적립 이벤트를 넣었네요.




네이버 페이 환전 서비스


기간 : 7월 1일 ~ 7월 31일까지 (주요 통화 90% 환전 우대 및 네이버페이 1천원 적립)





네이버 페이 이벤트는 환전 신청할 경우 1천원 적립, 네이버페이로 첫 계좌 등록하면 1천원을 줍니다.


환전을 위해서는 네이버 페이로 계좌등록한 은행에서 돈이 나갈 것이므로 첫 이용하는 분이라면 여기서 주목!!


1. 네이버페이 첫 계좌등록을 먼저합니다. (1천원 적립 - 바로 적립 + 200원 바로적립)

2. 네이버페이 계좌등록한 계좌로 네이페이 환전 신청을 합니다. (1천원 적립 - 9월 14일 일괄 적립)


네이버 첫 계좌등록 페이지 :  네이버 페이


친구 추천 ID를 입력하면 양쪽 모두 200원 추가 적립

추천인 ID : nick526


그러면 2천원을 받을 수 있네요. 거기다 추가로 네이버 페이 추천인 ID 입력까지 하면 총 2,2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네이버 페이 결제계좌 등록 적립 이벤트




여기서 잠깐 환전 우대율을 보고 갈게요.


기존에는 주요통화인 경우 네이버 페이 신한은행 연결계좌에만 우대율이 좋았는데 지금은 타은행 연결계좌도 똑같이 90%에요. 최소 100 달러 이상인 경우에만 해당되니 주의하시고요.


그럼 주의할 점은?


기타통화 우대율이 40%, 30%에요. 쏠환전, 위비뱅크 외에도 많은 은행사들 모바일 환전 수수료 기타 통화 우대율이 50% 이상이기에 기타 통화를 환전할 경우에는 네이버 페이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주요통화 (달러, 엔, 유로)인 경우에만 이용하세요!!


그리고 네이버 페이 1천점 적립 추가가 매력적인 것이므로 100달러 이상 엔화로 보면 11,000엔 이상 최소 금액을 환전할 때 더 유리하겠죠. ^^*


한마디로 큰 금액이 아닌 작은 금액을 주요통화로 환전할 때 꽤나 매력적인 환전 신청 이벤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


최대 2,200원 네이버 페이 적립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환전 신청 후, 수령은 신한은행 지점 및 영업점에서 가능합니다. 당연히 신한은행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등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어디서 네이버 페이 환전을 신청할 수 있나요?


약간 불편하게도 저 QR코드를 통해서 환전 신청을 하셔야 해요.


네이버 페이 환전 신청 :  QR코드 페이지  (페이지 상단 아래 부분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한카드 마이 신한포인트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첫 전환할 경우 10%를 네이버 페이로 추가 적립해 준다고 합니다.


단, 최대 1천원이 함정이에요!


그러므로 마이신한포인트 1만점만 넘깁니다. 그럼 네이버 페이 11,000점이 되는거죠. 그 이상은 아니됩니다. ^^

이것도 이벤트 기간이 7월 31일 까지입니다.




그럼 신한 팬클럽에서 어떻게 네이버 페이로 전환하냐고요?


위 그림을 따라 하시면 됩니다.


해피머니 등을 사서 네이버 페이 충전으로 월 10만원까지 전환 가능하므로 큰 매력은 없을 수도 있네요. 그래도 해피머니를 신용카드로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경우가 자주 나오지는 않으므로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급하게 필요한 분은 마이신한포인트를 전환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거라 생각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등을 네이버 페이로 전환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로 올려드릴게요.


관련글 :  해피머니 알차게 사용하기 - 네이버 페이로 전환하기


이 글이 마음에 들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