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빅세일 프로모션 정보

2018. 5. 21. 13:34여행정보

반응형

에어아시아는 최근 계속 얼리버드 프로모션 상품을 쏟아내고 있네요. 기간도 무척 길어서 내년 초 예약은 넉넉하게 저렴한 요금에 잡을 수 있을 듯 합니다. 국내 출발 에어아시아의 경우에는 기간이 길게 남아있을시 환불도 가능합니다.


에어아시아 환불 가능 예 : 국내 출발하는 국제선 연결편 (ex. 인천-쿠알라룸푸리-발리-인천 또는 인천-쿠알라룸푸르-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인천)은 환불 가능합니다. 단, 3개월 기준으로 3개월 이상 남을 경우 100% 이렇게 해서 남은 기간에 따라 환불 수수료가 적용되는 듯 하네요.


환불 신청은 에어아시아 홈페이지에서 e-form을 통해서도 가능하고요. 에어아시아 한국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도 가능합니다.


에어아시아 한국 고객센터0504-0920-0525



예약기간 : 5월 27일까지

여행기간 : 11월 1일 ~ 2019년 8월 13일 까지 (길기도 하네요)


예약페이지 :  에어아시아 빅세일  <--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서울 출발


부산 출발


제주 출발




사진을 보니 쿠알라룸푸르 나잇마켓 잘란알로네요. ㅎㅎ 


저 여자분들 뒤에 빨간색 간판이 사이우 Sai Woo라는 곳인데 저기도 괜찮은 해산물 식당입니다. 그 아래로 조금 더 내려가면 미키마우스 그림 그려진 곳이 있는데 식당 이름이 Wong Ah Wah에요. 말레이시아 현지 화교 친구들이 선호하는 맛집 식당입니다. 나중에 Wong Ah Wah는 따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가격으로 돌아가봅니다.


예약기간 : 6월 3일까지

여행기간 : 5월 21일 ~ 10월 31일까지


예약 페이지 :  에어아시아 스트리트 푸드  <--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가격이 올라간 대신에 지금 당장 여행 계획을 세워도 무방한 여행시기네요. 다만 제 기억이 맞다면 여름에 말레이시아는 라마단 기간이므로 말레이시아 여름 여행을 쿠알라룸푸르로 잡는건 그닥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호텔 예약도 라마단 기간 때 중동에서 여행객들이 많이들 와서 가격이 비싸집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