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동방항공 전지적동방시점 유럽 항공 특가

2018. 5. 18. 21:57여행정보

반응형

중국동방항공에서 전지적동방시점이라는 자극적인 광고 문구와 함께 착한 유럽 항공권 특가 가격을 내놨습니다. 우선 이벤트를 한 번 살펴보니 가격이 무척 착합니다. ㅎㅎ



전지적 동:방항공 항공권 특가 :  중국동방항공  <-- 중국동방항공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은 중국동방항공 홈페이지에서하시면 됩니다.


탑승기간 : 5월 2일 ~ 6월 14일


밑에 가격을 보시면 알겠지만 런던 노선을 제외한 대부분 노선이 최저가 6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위탁수화물도 2개, 23kg + 23kg으로 완전 넉넉하네요. 가서 쇼핑 많이하라고 넉넉함에 넉넉함을 더했네요. 중국동방항공은 상하이 푸동 공항을 환승하여 인천 - 상하이 - 유럽으로 이동하는데 환승지 씨티투어 서비스 이용시 밀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환승지에서 당일 연결이 불가한 경우에는 중국동방항공에서 무료 환승 호텔 서비스인 큐브씨티 호텔에서 숙박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탑승기간이 짧은데요. 다른 이벤트와도 맞물려 있어 7월부터 12월까지 가격은 아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가 자주 있고 대부분 인천 출발 중국, 상하이 경유하는 유럽 항공권의 최저가는 60만원 대에서 시작하나 보네요. 문제는 얼마나 많은 날짜에 최저가 또는 최저가 부근의 가격을 잡을수 있을지에 따라 다르겠죠.


전반적인 중국동방항공 평은 가격이 싸고 가격대비 나쁘지 않다입니다. 비싸게만 예약하지 않는다면 괜찮을 듯 합니다.


유럽 / 미주 / 대양주 홈페이지 특가 : http://kr.ceair.com/ko/content/news/press-release/_event13


예약기간 : 5월 1일 ~ 5월 31일

탑승기간 : 7월 1일 ~ 12월 31일





이전글 :  카타르 항공 주말 출발 유럽항공권 60만원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