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100% 추가 마일리지 증정 (메일수신고객만)

2018. 5. 2. 22:30여행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시아나 항공에서 100% 추가 마일리지 증정한다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1. 아시아나 항공으로부터 메일을 받은 고객에 한합니다. 위에 보이는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응모됩니다.




2. 노선은 일본, 중국, 동남아, 대양주 특정 도시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구매기간은 5월 15일까지, 탑승기간은 6월 30일까지입니다.




3. 구매 완료 후, 탑승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전원 100% 추가 마일리지 적립 외에도 동남아 무료 항공권 2매와 상품권 및 여행 파우치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유의할 점은 특가 상품은 제외라는 것입니다. 예약클래스가 O,I,R,L,X,N 항공권만 이벤트 대상이라고 하는데요. 혹시나 패키지 여행가시는 분 중에 아시아나 기간 내 탑승하는 분이라면 묻지마 <이벤트 참여하기> 눌러주시고요. 자유여행하는 분 중에 6월 항공권이 꽤나 저렴한 편이기에 기간 내 아시아나 항공 이용한다면 5월 15일까지 구매하시고 그 전에 역시나 묻지마 이벤트 참여하기 꼭 누르고 참여하셔서 혜택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일리지 적립탑승 월 기준 익월말에 적립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가 카드를 이용해서 잘 모이는 편이긴 하지만 이런 특정 이벤트 때 모아 편도 신공으로 비즈니스 탈 때 이용하면 꽤나 실용적이죠.


이상 아시아나 항공 100% 추가 마일리지 증정 관련 정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