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첫번째여행- 스카이 파크 야경

2011. 5. 2. 22:49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シンガポールマリーナベイサンズスカイパークビュー


- 마리나베이 샌즈 스카이파크 야경 & 수영장 -


해가 지는 모습도 너무나 아름다웠다.
좋은 카메라가 아니기에 모든 걸 담을 수 없었지만, 내 기억속에 내 마음속에 그 모습 하나하나를 담아두었다.

수영장 이용시간은 PM21:00 까지라 멋진 야경을 느긋하게 즐길 수 있다.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은 싱가포르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만큼 큰 재미를 느꼈다.
싱가포르를 또 방문한다면 다시 묶고 싶은 호텔이기도 하면서 아니기도 하다..^^;;
싱가포르엔 너무나 유명한 호텔들이 많아 과연 또 올까 싶기도 하지만..ㅋㅋ

아쉬운 점이 있다면, 비싼 숙박 가격에 조식은 포함되지 않았고 조식을 포함하면 1인당 40싱달러를 지불해야하니..
비싼 호텔와서 값어치를 전부 이용 못한 찜찜한 기분도 들기도 한다.
조식을 포함시킬까 생각도 했었지만 막상 가보니
1층의 어수선한 식당에서 식사하는 사람들을 보니 안 먹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다.

다른 호텔에서 이 값을 치루고 머무른다면 만족도는 더 높았을거라 생각되지만..
그래도 수영장은 꼭 한 번 이용해 볼만 하다.
수영장 이용료 치고 비싼건가....?!?!
개개인의 차이가 있겠지만, 난 갔다왔으니 만족한다.^^

멋진 호텔에서의 멋진 서비스를 기대하긴 어려운 호텔이므로 그런 기대로 가면 실망감이 클 수도 있겠다.
나중에 나이가 좀 더 들면 래플즈나 플래톤같은 클래식 호텔에서 푹 쉬어보고 싶다.

자기야~~나 언제 데려갈거니???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