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서 암호화폐 거래 발생 상위권. (3.6 조간)

2018. 3. 6. 09:09주식 재테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제뉴스 읽는 남자입니다.


암호화폐 거래가 수십억 달러로 늘어나고있습니다.


도쿄에 본사를 둔 Binance와 홍콩에있는 OKEx는 매일 17억 달러에 달하는 최대 거래량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가장 활발한 거래에 대한 OKEx의 0.07%보다 높은 0.2%의 수수료를 기준으로, Binance는 하루에 가장 많은 현금을 가져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시아를 기반으로하는 Huobi, Bitfinex, Upbit, Bithumb이 다음 순위에 올랐습나다. 그들은 평균 6억 달러에서 14억 달러의 거래량과 수수료를 평균 0.3 % 처리합니다. 암호화폐 통화 거래의 절반 이상이 스마트 기반 플랫폼Aelf가 집계 한 데이터에 따르면 아시아 기반 거래소에서 발생합니다.


Aelf의 공동 설립자인 Zhuling Chen은  비트코인 (Bitcoin)의 초창기 시대 아시아 지역에서의 암호화폐 채굴 집중에 의해 암호 거래에 대한 영향을 설명 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다른 이유는 신기술을 신속하게 채택한 이 지역의 젊은층, 모바일 결제에 익숙한 소비자, 가상 거래를 유도하는 강력한 게임 문화까지 포함한다고 첸은 전했습니다.


3월 6일 조간 뉴스입니다.





아시아에서 암호화폐 거래 발생 상위권. (3.6 조간)



이전한 뒤 상하이에 본사를 둔 바이낸스 (Binance)는 초당 140건의 주문을 처리 할 수 ​​있으며 이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장 빠른 교환 중 하나라고합니다. 한국 거래소 상위 5위권에 오른 업비트 (Upbit)는 10 월에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시지 앱인 카카오 톡 (Kakao Talk)을 소유하고있는 두나무 (Dunamu Inc.)가 관리하고 있습니다. 업비트 (Upbit)는 Kakao Talk에 통합되어 있으며 비트렉스 (Bittrex)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연계 및 처리 속도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 출처 블룸버그, CoinMakerCap -


암호화폐 거래소 수익 랭킹 순위입니다.


1. Binnace (바이낸스) 2. Upbit (업비트) 3 Huobi (후오비) 4. Bittrex (비트렉스) 5. Bittumb (빗썸)




- 출처 investing.com -


비트코인이 10,000달러를 넘어 11,000달러에 안착했네요. 리플도 어제 1달러를 복귀한 뒤 다시 1달러 밑에 머물고 있지만 암호화폐 시장의 반등은 조금 더 안정적으로 이뤄졌네요.





- 출처 investing.com -


다우존스는 24,874.76p (1.37% 상승), S&P 500 지수는 2,720.94p (1.10% 상승), 나스닥종합은 7,330.71p (1.00% 상승)를 기록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