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nue K_비빔밥 한식당

2018. 1. 22. 18:09톰군/쿠알라룸푸르

반응형

KL 여행 : Avenue K_B. bap korean food


애비뉴 K (Avenue K) 쇼핑몰은 수리아 몰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데 지하도로를 통해 양쪽 쇼핑몰을 통해 이동할 수 있다. 애비뉴 K 1층에는 매우 큰 흄 (H&M)매장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중 하나이다.


애비뉴 K (위치) :  Avenue K  <-- 클릭하면 애비뉴 K 쇼핑몰 위치가 구글 지도에 나타납니다.


Avenue K 홈페이지 주소 :  http://www.avenuek.com.my/


오늘 소개할 곳은 애비뉴 K 쇼핑몰 내에 있는 비빔밥이다. 한식이 그리워질 때 수리아 쇼핑몰 푸드코드 또는 애비뉴 K 쇼핑몰 푸드코드 등에서 먹기도 하지만 가끔 체인 브랜드 한식점에서도 먹기도 한다.


- 애비뉴 K 내에 위치한 비빔밥 -





육개장이랑 또 한 번은 뭘 먹었는지 잘 모르겠다. 맛은 그냥 한국 음식 그리울 때 먹는 맛이다. 너무 한국에서 먹는 맛 생각하면 돈 아까워 먹기 어렵다. ㅎㅎ


두세 번 정도 이용했는데 그닥 음식 맛이 발전할 것 같지는 않다.


이 때만 해도 몽키아라나 하타마스, 업타운 다만사라 등을 몰랐던 때라 한식당이 쿠알라 룸푸르에 그리 많은지 몰랐다. 암팡 지역에 있는 한식당만 가도 많은데 이 때는 그저 메인 쇼핑몰에 있는 프랜차이즈 한식당이나 푸드코트에서 한식으로 만족했던 시기였다.


애비뉴 K 푸드코트, (더블트리 바이 힐튼) 인터마크 지하, 자야 글로서 (Jaya Grocer)마트 맞은 편에 한국 라면 잘하는 집이 있다. 인터마크 타워에는 남주이 애비뉴 K에는 여주분이 운영하는데 아마도 부부인 듯 한데 비빔밥이 입에 안 맞는다면 라면집 추천한다.



한국 교민들이 많이 거주하는 몽키아라, 하타마스 그리고 음식의 천국 업타운 다만사라 지역은 정말 한식 넘쳐난다.


우버나 그랩을 타고 한 번 그 지역 투어를 하며 한식당 방문해 보는것도 좋을 듯 하다.





애비뉴 K 지하에 전문 한식당이 있으니 고기류를 먹고 싶다면 그 쪽을 방문해 보길 바란다.


비빔밥은 이 쪽 쇼핑몰을 방문했는데 한식이 너무나 그리워진다면 먹어보는걸로 하자!


관련글 :  KL 여행 : 페트로나스 타워_KLCC 분수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