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비운항 및 감편 노선에 따른 항공권 예약 취소 및 환불

2020. 3. 4. 20:52여행정보/항공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톰하 인사드립니다.

 

한국을 입국 거부하는 나라가 늘어나면서 대한항공은 비운항 노선 및 감편 노선을 발표했습니다. 이에따라 이미 대한항공에서 항공권 예약했던 분들은 취소 및 환불을 받을 수 있게 됐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 비운항 노선 및 감편 노선

 

주의사항

 

1. 싱가포르는 오늘부로 한국에서 출발하는 경우 입국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모두 비운항으로 변경될 것으로 보입니다.

 

2. 항공권 예약 취소 및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대한항공 항공편 비운항 및 감편 노선 해당 날짜를 꼼꼼히 살펴보신 뒤 환불 또는 여정 변경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대한항공 비운항 및 감편노선 파일

코로나19 관련 비운항 및 감편 현황(공지)_0304 0017 - KOR.pdf
0.09MB

 

 

환불 및 여정 변경 방법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한 경우 환불위약금이 면제됩니다.

 

환불 방법 :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로그인 -  나의예약 - 예약취소/환불]

 

출발일 및 여정 변경 방법 : 서비스센터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대한항공 영업점에서 예약한 경우 환불위약금이 면제됩니다.

 

출발일 포함 여정 변경 및 환불은 서비스센터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여행사를 통해 예약한 경우에는 항공권 구매처를 통해 취소 및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연락처

한국 (국내) : 1588-2001, 02-2656-2001, +82-2-2656-2001 (해외에서 전화 이용시)
일본 : 0088-21-2001 (수신자 부담, 무료), (06) 6264-3311 (유료)
중국 : 40065-88888, +852-2366-2001 (홍콩, 광둥어)
미국 및 캐나다 : 1-800-438-5000 (수신자 부담, 무료)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국제선 (한국어, 영어) : 매일, 24시간 운영

 

국제선 (일본어) : 매일 09:00 - 19:00

 

국내선 : 매일 05:00 ~ 22:00

 

많은 국가들이 한국 출발의 경우 입국을 허락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여행을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인 데요. 항공권 여정 변경 및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가 많고 앞으로도 계속 업데이트 될 상황이기 때문에 예약하셨던 분들은 업데이트 소식에도 계속 주의를 기울여야 할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