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티켓 1월 16% 할인 쿠폰 및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 호텔

2020. 1. 14. 14:14여행정보/할인쿠폰

반응형

 

2020년 새해에도 칩티켓 16% 할인 쿠폰 (프로모션 코드)은 계속 됩니다.

 

럭셔리 호텔의 대표 호텔 중 하나인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 호텔을 소개합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같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IMAGE CheapTickets

할인 쿠폰 적용 기간 : 2월 9일까지

 

숙박 기간 : 9월 30일까지

 

※ 최소 숙박 규정은 1박 이상이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나 특정 호텔의 경우에는 할인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칩티켓 16% 할인 프로모션 코드 : GLOBETROTTER

 

※ 라쿠텐 사이트를 경유할 경우 호텔 예약 금액의 1.25%를 추가로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라쿠텐 미국 사이트에 처음 가입 후 호텔 예약을 한 경우에는 10달러 캐시백 또한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처음 이용하는 분들은 아래 제 링크를 통해 가입 후 예약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라쿠텐 가입 10달러 캐시백

 

※ 라쿠텐에서 25달러 이상 호텔 예약 (세금 등 제외) 및 쇼핑한 경우 10달러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럭셔리 호텔의 대표 호텔 중 하나인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를 소개하도록 할텐데요. 칩티켓 16% 할인 쿠폰 적용이 잘 되는 지 또한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 호텔

IMAGE BANYAN TREE

 

호텔 리뷰 : 9.2점 (아고다) / 트립어드바이저 18위 - 2020년 1월 기준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 호텔 오픈일 : 2018년 7월 1일

 

총 객실 수 : 55

 

체크인 : 오후 3시 / 체크아웃 오후 1시

 

IMAGE BANYAN TREE
IMAGE BANYAN TREE
IMAGE BANYAN TREE

반얀트리 리트리트 킹베드, 트윈 : 51 스퀘어 미터

 

시그니처 반얀 리트리트 킹베드, 트윈 : 63 스퀘어 미터

 

시그니처 스카이 리트리트 킹베드, 트윈 : 54 스퀘어 미터

 

스카이 스위트 : 62 스퀘어 미터

 

IMAGE BANYAN TREE

 

그럼 칩티켓 16% 할인 쿠폰을 적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룸 타입은 반얀 리트리트 킹베드를 대상으로 했습니다.

 

 

반얀 리트리트 룸은 51 스퀘어 미터로 킹베드와 트윈 베드를 갖추고 있으며 1박 200달러 이상입니다.

 

 

칩티켓 결제화면에 들어가면 화면 오른편에 요금과 함께 Apply a coupon or promotion code를 입력할 수 있는 곳이 함께 보이도록 해놨습니다.

 

이곳에 할인 쿠폰을 입력해 할인이 잘 적용되는 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16% 할인이 제대로 적용되어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 반얀 리트리트 룸 (조식 포함) 1박 요금이 187.68달러로 내려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을 경유한 경우 1.25%를 추가로 캐시백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실제 할인율은 17.25%입니다.

 

여기에 라쿠텐 경유 사이트를 첫 이용한 경우 10달러 캐시백을 더해 받을 수 있어 꽤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몇몇 호텔의 경우 (특정 브랜드 호텔)에는 할인 쿠폰 적용이 되지 않으며 일부 게스트 하우스의 경우에도 적용되지 않기도 하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몇몇 호텔의 경우 가격 비교 사이트의 할인율이 더 크거나 더 저렴할 수 있으므로 가격 비교를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