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온라인 체크인 이벤트 & 국제선 항공권 5% 캐시백

2018. 7. 7. 16:55여행정보

반응형

국적기 항공사들의 전혀 아름답지 못한 뉴스들로 가득한 가운데 아시아나 항공이 온라인 체크인 이벤트 및 국제선 항공권 구입 5% 캐시백 이벤트를 내놨습니다.




아시아나 온라인 체크인 이벤트




다음주 월요일에 삿포로로 떠납니다. 야호! 신나는 것도 잠시, 요새 아시아나 항공 말 많고 항공기 지연 밥 먹듯 일어난다고 불만의 목소리가 커지는 가운데 여전히 기내식 문제는 대충 해결하고 넘기겠다는 모습입니다. 9일 비행기니 어떻게 변했나 바로 확인할 수 있을 듯 하네요.


기업은 오너 일가 것이지만 소비자를 대하는 건 직원들에게만 맡겨버리는 황당한 경영 및 영업 마인드로 인해 더욱 짜증을 유발시키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아시아나 항공에서 온라인 체크인이 가능하다고 메일이 왔네요.



아시아나 온라인 체크인 이벤트


기간 : 7월 2일 ~ 9월 30까지


1. 온라인 체크인을 합니다.

2.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세요. (국내선, 국제선 모두 가능하답니다)

3. 올릴 때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야 합니다.

4. 아시아나 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에 팔로우하고 공지 사진에 댓글을 남기세요.

5. 온라인 체크인이 필요한 친구 소환 하면 확률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읽고 저는 포기! 하지만 5등이 아시아나 1,000마일리지이고요. 3등은 일본, 2등은 동남아, 1등은 유럽 항공권을 준다니 인스타그램 자주 하는 분들 중 아시아나 온라인 체크인 필요한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아시아나 항공 그래도 국적기답게 서비스 좋고 서비스만 좋고 그렇죠. 직원들 고생만하는데 더 좋은 소식과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항공기도 새걸로 좀 많이 사고요. 기체 낡은 항공기가 너무 많아요. 거기다 부품 돌려 막는다는 뉴스까지 나오니 휴~ 대한항공 때문에 반사적 이익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스스로 내던지는 우애 깊은 국적기 항공사들입니다.


요새 국적기 항공사 하도 말 많으니 이번 기회에 외항사 이용하겠다는 분들 많더라고요. 저도 지금껏 항공기 가급적 국적기가 좋다고 느끼며 살았는데 이번 두 국적기 항공사 소동으로 인해 외항사에 더 관심이 가는 편입니다.




유의사항 읽어보시고요. 미주 노선은 실물(스티커) 비자를 소지하신 승객께서는 온라인 체크인이 불가하다 합니다.



아시아나 국제선 항공권 5% 캐시백


대상 : 신한카드 (신한BC, 법인, 선불카드 제외)

기간 : 7월 2일 ~ 7월 31일까지

탑승 : 9월 30일까지 탑승 완료하는 고객에 한함


한국 출발 국제선 항공권 50만원 이상인 경우 (편도 포함)  5%를 캐시백 해준다고 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