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캐쉬백 천포인트 얻기 - 오락 잠금 앱 설치

2018. 6. 12. 03:56생활정보/앱테크

반응형

제주도에서 한 달 살기 할 때도 제주도 마지막 날, 아침 첫 차가 공항에 도착하기 어려워 제주시청 부근 맥도날드에서 노숙을 한 적이 있는데요. 불과 20일도 안 되어 하노이 공항에서 이 노숙이 과연 얼마나 의미가 있을까? 스스로도 궁금해하며 노숙을 하고 있어요.


그래도 하노이 공항은 그렇게 붐비지도 않고 노숙하기는 여러모로 좋네요. 위치도 좋은데 잡아서 편히 앉아 글도 쓰고 이 글 쓰고나며 누워 눈 좀 부칠려고요. ㅎㅎ;;


오케이캐쉬백 포인트가 가장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포인트라고 생각하는데요. 오케이캐쉬백에서 잠금 앱 이벤트로 천포인트를 준다고 합니다.





-오케이캐쉬백 잠금화면 오락 (O! LOCK)앱 -


정작 오락앱인데 오락이라고 안드로이드에서 앱을 찾으면 못 찾아요. ㅎㅎ;; 그럼 어떻게해야 찾을 수 있는지 끝까지 잠깐 시간내어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친구추천 이벤트 : 오락 앱을 다운받고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친구 추천인도 추천한 사람도 모두 오케이캐쉬백 천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


기간은 7월에도 계속 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천 포인트 받아가세요~^^ 아직 오락 잠금 앱 안 깐 분들중에 오케이캐쉬백 천포인트 적립을 받고자 하는 분은 저를 추천하시고 같이 천포인트씩 받아요. ^^''




오락 추천코드 :  홀로된 사슴


전 제 추천코드를 한번도 입력한 기억이 없는데 제 코드 이름이 홀로된 사슴입니다. 음.. 왜지? ㅎㅎ;;


이왕 앱 설치하는 분들은 제 추천코드 외로워보이네요. 쓸쓸하지 않게 넣어주세요. ^^*




안드로이드에서만 가능하다는데 오락, O Lock 이런걸로 검색하면 못 찾더라고요. ok cashbag rock 으로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왜일까요? ㅎㅎ;;


잠금화면 설치 후 추천코드를 입력하시면 저도 입력한 분도 각각 오케이캐쉬백 천포인트씩 받을 수 있으니 꼭 잊지마시고 필요한 분은 설치 후 입력하세요.


추천코드 :  홀로된 사슴


아! 쓸쓸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