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ACCOR) 슈퍼세일

2018. 5. 23. 14:20여행정보

반응형

아코르 호텔 그룹이 슈퍼세일을 내놨습니다.


아코르 일반회원은 30% 할인과 무료 조식 혜택을내놨습니다. 아코르는 최근 페어몬트, 래플스, 스위소텔 등을 편입하며 더욱 호텔 체인 업계에서 영역을 확대하는 아코르 호텔 그룹입니다.


(소피텔 - 엠겔러리 - 풀만 등의 5성급 외 추가로 래플스, 페어몬트, 스위소텔이 포함되었고요. 노보텔 - 그랜드 머큐어 등의 4성급과 머큐어 - 이비스 - 이비스 스타일스 등의 3성급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난 아코르 프라이빗 세일 때는 40% 할인 (무료 조식 제외)을 끝낸 뒤 이번에는 슈퍼세일로 30% 할인과 무료 조식 혜택을 포함시켜 내놨습니다.


아코르 슈퍼세일과 프라이빗 세일은 1년에 2번 정도 할 정도로 매년하는 세일입니다. 확 아름다운 가격으로 바뀌지는 않지만 그래도 예약할 마음이 들 정도인 가격으로는 내려가기에 꽤나 매력적이죠.


아코르 :  슈퍼세일  <-- 클릭하면 슈퍼세일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예약기간 : ~ 6월 1일까지

숙박기간 : 6월 15일 ~ 2019년 6월 14일까지

해당도시 : 방콕, 홍콩, 도쿄, 싱가포르, 시드니, 멜버른, 파리, 브뤼셀, 런던, 뮌헨


1. 슈퍼세일은 아코르 온라인 홈페이지에 멤버에 가입하셔야합니다.

2. 슈퍼세일은 아코르의 숙박 기록에 포함됩니다. 당연히 아코르 포인트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3. 슈퍼세일은 원칙상 취소불가 상품입니다.


포인트 등은 다음 숙박 때 어느 정도 쌓이면 사용가능합니다.


- 방콕 슈퍼세일 -


방콕은 3박으로 본 가격입니다. 스페셜 오퍼가 보인다면 해당날짜에 슈퍼세일이 적용되고 있다는 뜻입니다. 스페셜 오퍼가 안 보이는 호텔은 해당날짜에 슈퍼세일이 미적용 상태라는 뜻이니 날짜를 조정해서 보시면 됩니다.


- 홍콩 슈퍼세일 -


요새 홍콩 환율 참 좋죠? 홍콩 여행하기 좋을 때라 생각됩니다. 노보텔 나단로드와 쉐라톤 홍콩을 최근에 이용해봤는데 제 기억에는 나단로드는 별로에요. 차라리 이비스가 여행하고 쇼핑하며 돌아다니고 잠만 잘 거라면 더 낫을거라 생각합니다.


아니면 위치 짱, 시설 짱 좋은 풀만 더 파크 레인이 좋긴 하겠지만 가격은 제법 나가죠. 스페셜 오퍼가 보이지 않는걸 보니 제가 검색한 날짜에는 슈퍼세일이 미적용이네요. 날짜 조정을 해보시면 스페셜 오퍼 (슈퍼세일)가 보일겁니다. 1박씩으로 검색해보세요. 홍콩과 싱가포르는 언제나 관광객이 넘쳐나는 곳이라 연박으로 검색하면 안 보이는 경우가 많아요.


- 출처 네이버 환율 -


홍콩 환율입니다. 3년내 최저 환율이네요. ㅎㅎ


(제 글이 괜찮았다면 글 밑에 공감 (하트) 좀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