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탑승객 5억명 돌파 특가 항공권

2018. 5. 17. 13:28여행정보

반응형

말레이시아는 사람들 중에는 말레이시아 항공보다 에어아시아를 더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을정도로 정말 대중적인 인기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동남아 대부분의 나라에서 에어아시아가 강력한 저가항공사로 떠오르며 큰 수익을 올리면서 국내 항공사들도 저가 항공기를 보급 및 확대하게 되었는데요.


여전히 호주 및 동남아 여행에서는 저가 항공사의 절대 1인자는 에어아시아일테죠. 안정성의 문제도 가끔 거론되지만 말레이시아 항공이 워낙 큰 사고를 많이쳐서 그나마 크게 인식되지는 않은 듯 보입니다.



탑승객 5억 명 돌파 고객 감사 특가! 라는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항공권 프로모션 직링크 :  에어아시아  <--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예약기간 : 5월 14일 ~ 5월 19일

탑승기간 : 2018년 9월 1일 ~ 2019년 5월 28일


사실상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로 보이네요. ㅎㅎ



1. 서울 출발의 경우 마닐라 및 방콕, 쿠알라룸푸르가 눈에 들어오네요. 에어아시아의 비즈니스 석이라고 할 수 있는 프리미엄 플랫베드도 가격도 최저가로는 꽤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2. 부산 출발의 경우 서울보다 1만원 더 비싸지만 이 정도면 꽤 괜찮아 보이는데 문제는 최저가 부근의 좌석이 얼마나 남아있느냐겠죠. ㅎㅎ



3. 요새 말레이시아 또는 인도네시아 여행객들을 심심치않게 제주도에서 볼 수 있어요. 천지연 폭포에서도 꽤 봤고 대포주상절리 가는 길 물어보는 사람들 또한 말레이계 사람들로 보였거든요.


그리고 중국인들은 우리가 생각하기에 중국 본토 만다린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화교들도 꽤 많습니다. 중국어 쓴다고 다 중국 본토인 아닙니다. ㅎㅎ 홍콩이랑 대만도 있고요.


에어아시아 특가 가격이 좋긴한데 너무 예약기간은 짧고 탑승기간은 길어서 사실상 얼리버드 특가라 내일 일도 모르는데 과연 올 연말이나 내년 초 항공권 탑승을 서두르는게 어떨지 판단이 어렵지만 원하는 날짜에 가격이 저렴하다면 눈감고 예약하고 싶어지기도 하네요. 한국 출발 항공권은 그나마 에어아시아도 환불이 가능합니다. 수수료가 조금 붙나 날짜에 따라 다른 듯 해요.


해외 출발 에어아시아는 절대 환불 불가입니다. 방콕 - 발리, 쿠알라룸푸르 - 롬복 이런 구간을 미리 예약했는데 취소하고 싶다고 하면 환불 절대 안 되지만 인천 출발 에어아시아 항공권은 국내법으로 인해 취소 시 환불 가능합니다. 다만 누구는 너무 쉽게 되고 누구는 꽤 어려움을 겪는 것 등은 해외에 본사를 둔 여행사, 항공사 등은 다 비슷해 보여요.


이상 에어아시아 특가였습니다. 한국 출발 항공권은 환불이 가능하니 리스크가 아주 크지는 않아요. 필요한 날짜가 있다면 서둘러 예약을 알아봄도 좋을 듯 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