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알차게 사용하기 - 네이버 페이로 전환하기

2018. 4. 30. 20:03생활정보/정보 기타

반응형

해피머니 상품권을 꽤 할인이 클 때 사둔것도 있었고 이벤트 등으로 받은 해피머니도 있는데 대부분 해피머니를 사용하려고 하면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없거나 타 포인트 등으로 전환하려면 수수료를 8% 가까이 내야 포인트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동안 잘 몰라 티몬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했어요.


그런데 나중에 보니 해피머니를 네이버 페이로 전환하는 경우 수수료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단, 월 10만원 한도 내에서 가능하더군요.


월 10만원 한도이긴 하지만 그래도 수수료 없이 네이버 페이로 전환 가능하기에 내게 있어서는 꽤나 매력적인 사용처라 생각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ㅎㅎ




우선 해피머니 전환을 위해 해피머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해피머니에 로그인을 하면 맨 우측에 내 해피캐시 잔액과 그 밑에 '결제비밀번호받기'가 보일겁니다. 그곳에서 <결제비밀번호받기>를 눌러주세요.


핸드폰에 인증문자가 왔을겁니다. 그 상태에서 네이버 페이로 들어갑니다.


네이버 페이 :  http://pay.naver.com



네이버 페이에서 홈에서는 충전하기가 바로 보이지는 않아요. 홈화면 좌측에 충전포인트가 보일텐데요. <충전포인트>를 클릭하면 위 그림이 보입니다. 여기서 충전포인트 '충전하기'를 클릭합니다.





1. 빨간색 네모칸의 충전금액을 입력해주세요.

2. 빨간색 네모칸의 [일반결제] - [상품권]을 선택해주세요.

3. 해피머니를 선택하고 해피머니 ID를 입력하세요.

4. 가장 중요한 해피머니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곳에서 자신의 해피머니 비밀번호가 아닌 해피머니 홈페이지에서 결제비밀번호 받은 그 인증번호를 해피머니 비밀번호로 입력합니다.


그리고 잔액조회를 하면 끝.




오늘 해피머니를 네이버 페이로 1만원 전환해서 제주 여미지 식물원 (1만원 -> 9,700원 할인)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구매 적립 포인트로 582원을 받아서 실제로 9100원 정도에 여미지 식물원 다녀왔는데 비 오는 날, 꽤 넓은 식물원이 제주도에 있다는게 놀라웠고 정말로 볼거리가 많아 꽤나 즐거웠고 비가 잠시 그쳤을 때 일본, 한국, 이탈리아, 프랑스 정원 등 외부를 거닐며 아름답게 조경된 나무들과 숲, 꽃 등을 관람할 수 있어 만족감 100%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렇게 해피머니를 사용해 네이버 페이로 수수료 없이 전환해 더 할인 받아 즐거운 쇼핑하길 바랍니다. ㅎㅎ


관련글 :  네이버 페이 결제계좌 등록 1200원 적립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