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페이 결제계좌 등록 1200원 적립 이벤트

2018. 4. 30. 19:31생활정보/앱테크

반응형

요새 너무나 많은 페이들이 넘쳐나서 사실 어떤 앱을 더 설치하고 뭔가를 더 등록하는게 지칠대로 지쳐 별 관심이 없어진 요즘 또 하나의 네이버 페이를 소개하려함은 제가 비 내리는 오늘, 제주도에서 비 내리는 날에 뭐 할까? 고민하다 '여미지 식물원'을 알게됐어요.


예약하려고 보니 네이버 페이를 이용해 예약하면 할인도 받고 방문 완료후에 추가 적립도 받을 수 있어서 꽤 쏠쏠한 할인을 제공하더군요. 그래서 귀찮음을 버리고 네이버 페이를 알아보다 남들은 벌써 꽤나 많이들 이용하는 네이버 페이를 이제야 이용하며 이벤트 등에 등록도 했습니다.


간단한 등록으로 총 1,200원을 받을 수 있으니 조금 귀찮더라도 아직 네이버 페이 결제계좌 등록 전이라면 한 번 사용해보세요.


네이버 페이로 예약하면 조금 더 할인이 되서 네이버 페이를 알아보다 이것저것 혜택이 있어 정보 공유 및 친구추천 이벤트 정보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페이 이벤트입니다.


네이버 ID는 누구나 하나씩은 다 있을텐데요. 네이버 페이는 쓰는 분은 쓰고 아닌 분들은 아마 아직 안 쓰실거에요. 네이버 페이에서 은행 결제계좌만 등록해놔도 1,000원을 100% 준다고 합니다.


그냥 은행계좌 등록만 하면 되니 1,000원은 그냥 생기는 것입니다. 물론 현금 환급은 안 되니 쇼핑이나 예약할 때 써야하므로 쓰라고 주는 돈일테지만 현명하게 쓰는게 요즘 시대에 필요한 우리의 자세가 아닐까요!





네이버 페이 결제계좌 등록 : http://campaign.naver.com/event/npay-addaccount



네이버 페이에 은행 결제계좌 등록하면 1,000원을 받고 추가로 친구추천 등록하면 2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추천인 ID 입력 : nick526


네이버 페이 추천인 등록 :  http://campaign.naver.com/npay/recommend


은행결제계좌 등록하고 추가로 추천인 ID 입력해서 200원 덤으로 더 가져가세요!


총 1,200원 꼭 챙기시고 즐겁게 쇼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