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이 완전 편리한_알로프트 쿠알라룸푸르 호텔

2018. 1. 26. 20:02톰군/쿠알라룸푸르

반응형

쿠알라룸푸르 여행 : Aloft Kuala Lumpur Sentral


KLIA 쿠알라룸푸르 국제 공항에서 나오거나 들어가기 위해서는 공항 철도를 이용하든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든 쿠알라룸푸르의 중앙역인 KL Sentral로 가야만 한다.


KL은 수도가 꽤 작은 편인기에 가장 중심에 놓인 알로프트 호텔의 인기가 꽤나 높은 편이다.


Aloft Kuala Lumpur Sentral (위치) :  알로프트 쿠알라룸푸르  <-- 클릭하면 구글 지도로 연결됩니다.


특히 알로프트는 꽤나 넓은 객실 및 중앙역인 KL Sentral역 - NU Sentral 쇼핑몰을 밖으로 나오지 않고 호텔에서 쇼핑몰을 통해 센트랄 역까지 이동 가능해 무척이나 편리한 호텔이기도 하다.


- 알로프트 쿠알라룸푸르 로비 -



룸 타입은 Loft Room과 Urban Room 두 타입이 있으며 방 크기는 33 squre meters로 꽤 넓은 편이다. 투숙한 사진은 Urban Room인데 뷰가 Loft Room에 비해 더 좋을 것도 별로 없다.


방은 넓으며 어반 룸 (urban room)인 경우 미니 바가 무료 제공된다. 미니 바 (냉장고) 음료가 다 무료이며 매일 갈아준다. 당연히 스낵등도 무료이다.


알로프트의 가장 큰 특징은 침대가 엄청 커서 세명이서 투숙해도 한 침대에 잘 수 있다는 점이다. 킹 베드 또는 퀸 트윈 베드를 사용하기에 가족 여행객들에게 무척이나 선호되는 호텔이다. 물론 호텔 위치가 좋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 알로프트 조식당 -


개인적으로는 알로프트 조식 뷔페를 크게 좋아하지 않지만 많은 후기에서는 꽤나 맛나다고 하니 참조하길 바란다. 





매주 금요일 저녁에는 로비 바에서 라이브 음악을 공연하므로 멀리 나가기 그럴 때에 음악을 들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이벤트 등은 그 때 마다 내용이나 시간이 변경 가능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호텔에 문의하거나 호텔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알로프트 쿠알라룸푸르 호텔 (홈페이지) :  Aloft Kuala Lumpur Sentral  <--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17위, 쿠알라룸푸르 전체 호텔 중에서), 아고다 (8.7점), 부킹닷컴 (9.0점) 등의 후기에서도 좋은 평을 받고 있다.




- 알로프트 쿠알라룸푸르 루프탑 -


알로프트 쿠알라룸푸르 루프탑에는 수영장 및 루프탑 바가 있다.


루프탑 바에서 칵테일 한 잔 하면서 동남아의 더운 여름 저녁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