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XRP 지속적인 규제 위협에도 강하게 반등하다. (1.19 조간)

2018. 1. 19. 08:27주식 재테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제뉴스 읽는 남자입니다.


미 트럼프 대통령은 애플 팀 쿡의 투자 결정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글 :  애플 미국에 투자   <-- 클릭하면 해당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 애플)


미국 노동부의 발표에 따르면  실업수당 청구건수가 2007년 이래 최저 수준을 기록했습니다. 2018년 고용 시장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실업률이 4.1%로 2000년 이래 17년만에 최저 수준으로 하락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브라질 기획부는 2017년 중국은 브라질에 209억 달러를 투자했다고 말했습니다.


브라질 정부는 지난해 경기 침체 이후 자산 가격이 여전히 낮은 상태에서 경제 성장이 회복되면서 올해 중국의 투자는 계속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중국이 브라질 콩의 지배적인 구매자이기 때문에 해당 곡물을 항구로 가져 오는 데 도움이되는 철도 및 인프라에 중점을두고 있으나 제조, 기술 및 농산물도 확대 고려 대상입니다.



1월 19일 조간 뉴스입니다.




리플 XRP 지속적인 규제 위협에도 강하게 반등하다. (1.19 조간)



미국과 터키는 2015년~2017년 사이 여행 방문객 감소를 경험하는 유일한 나라들이 되었습니다.


- 출처 미국 여행 연합, 블룸버그 -


새로운 여행 업계 연합은 트럼프 행정부에 국제 방문객 감소를 막기 위해 촉구했습니다. 


연합 주최측은 미국은 외국인 여행자들에게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하고 있으며, 미국의 정책 변화는 미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미국의 여행 업계는 국경 보안과 엄격한 이민법을 대표 정책으로 만든 행정부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트럼프의 여행 제한 행정 명령인, 7개국 출신의 여행객을 금지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연합 주최는 미국 호텔 및 숙박 협회, 미국 게임 협회입니다. 



Ripple의 XRP는 지속적인 규제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2일간의 매도에서 강하게 반등했습니다.


- 출처 investing.com -


암호화폐 시세입니다.


반면에 프랑스와 독일은 비트인 규제 조치를 제안 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비트코인의 상승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규제 제안은 3월 아르헨티나에서 열리는 G20 정상 회담에서 G20의 공동 제안으로 제출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중국과 한국이 최근 암호화폐 산업을 억제하거나 심지어 금지하기위한 일련의 규제 조치를 준비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암호화폐 업계의 지속적인 규제에 더해졌습니다.


이러한 잠재적 금지 및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들은 시장에 돌아와 알트코인의 반등을 촉발시키고 있습니다.




- 출처 investing.com -


미국, 유럽국 주요 증시입니다.



- 출처 다음 해외증시 -


다우존스는 26,017.81p (0.37% 하락), 나스닥종합은 7,296.05p (0.03% 하락),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는 1,370.56p (6.27p 상승)를 기록했습니다.



이전글

[주식-금융/경제뉴스 1월] - 중국 암호화폐거래 단속확대, 브렌트유 70달러 돌파 (1.16 조간)

[주식-금융/경제뉴스 1월] - 홍콩 항셍지수 상승여력 충분해, 이머징 마켓(신흥시장) 랠리 끝인가? (1.16 석간)

[주식-금융/경제뉴스 1월] - 암호화폐 거래소 폐쇄 공포_비트코인 폭락, 선진국 10년물 채권금리 상승세 (1.17 조간)

[주식-금융/경제뉴스 1월] - 다국적 기업들 중국의 오랜 영토 분쟁 논란에 휩싸이다. (1.17 석간)

[주식-금융/경제뉴스 1월] - 비트코인 역사상 다른 버블들과 어떻게 다른가? (1.18 조간)

[주식-금융/경제뉴스 1월] -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 휴지조각 될 수 있다 경고 (1.18 석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