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어플 - 엘포인트 모아락 & 라임 이벤트

2018. 1. 2. 15:12생활정보/앱테크

반응형

'티끌 모아봐야 티끌'인 세상이에요. 아무리 노력해도 부자는 그림에 떡일 뿐이고 그저 평범하게 어느 정도 돈 걱정이나마 덜하고 살 정도만 되도 좋겠다라고 생각하는 분들 많을거에요. 


그래서 티끌이라도 모아야하는 이유? 모아봐야 별거 아니더래도 모이면 쓰임이 생기니까요.



생활속의 작은 정보, 돈 버는 어플 엘포인트 정보를 공유할게요.


현재 엘포인트 이벤트 등으로 빠르게 모을 수 있어요.


우선 엘포인트는 롯데 그룹(롯데멤버스) 통합 포인트인데요 그래서 롯데 그룹 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다음 또는 네이버에 엘포인트라고 검색하거나 구글 플레이 또는 App Store 또는 One Store에서 엘포인트 검색하시면 홈페이지 또는 앱을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롯데백화점, 아울렛, 슈퍼, 시네마, TGI FRIDAYS, 하이마트 등이 있고요. ZARA 매장도 포함이고요.

엘포인트는 롯데 그룹에서 돈을 써야 적립받는 구조지만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앱을 설치하시면 잠금화면 상태에서 엘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모아락이 있어요.




엘포인트 앱을 설치하면 잠금화면 상태에서 엘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는 모아락을 'ON' 설정하게 되면 소소한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현재 모아락 이벤트 중이라 신규가입하고 3일간 'ON'상태 유지하면 1000P 지급한다네요. 


[엘포인트 앱] 줄 세 개를 누르면 My L - 미션 - 쿠폰 - 모아락이 보여요. 거기서 모아락에 들어가서 [엘포인트 모아락 사용] 'ON'을 설정하고 맨 아래 초대코드에 P3ZA9BC 입력해주시면 감사합니다.  


가입할 때 초대코드 : P3ZA9BC 입력하시면 같이 1000P 챙길 수 있으니 잊지말고 입력 부탁드려요.




이렇듯 잠금화면 모아락 및 매일 이벤트 등으로 소소한 포인트 적립 가능하고요. 매일 이벤트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곳은 엘포인트 앱과 하이마트와 출석,라임(LIME)이 있어요.


롯데 엘포인트는 현금 대신 포인트로 사용 가능하거나 다른 곳으로 포인트를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제휴사 중에서는 대한항공으로도 전환 가능하고요. 엘포인트를 위비꿀머니나 하나머니로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티끌을 모아서 돈을 쓸게 아니라 현금화하는게 좋기에 위비꿀머니로 전환하시는게 더 좋아요. 다음에 위비꿀머니 현금화 전환에 관해 알려드릴게요.


그럼 잠금화면 모아락 엘포인트, 하이마트(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5점, 일주일 연속 출석 시 50점), 라임(LIME) - (라임나무키우기, 평일 투표이벤트 1개당 2p, 이외 설문리서치 조사 200P~1000P 내외, 설문완료 시)로 이뤄져있어요. 설문조사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조사 완료시 포인트 적립은 꽤 높은 편이에요.


그리고 엘포인트 활용도가 높아 포인트 적립 받을 일도 많고 적립받은 포인트를 현금화 또는 포인트 사용처가 많다는 점도 매력이 큽니다.




이 중에 포인트가 많이 쌓이는 라임(LIM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제 라임(LIME)이에요. 지금껏 라임을 통해 10,000 포인트 정도 적립을 받았네요. 그럼 엘포인트 앱과 하이마트 앱, 라임 엘포인트 적립 설문앱 등을 알아봤는데요. 이 중에 라임 가입 이벤트 등도 알려드릴게요.





지금 라임(LIME)에 가입하시면 회원 가입시 500P와 웰컴 설문참여 500P를 같이 받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친구 추천 이벤트가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또는 App Store, ONE Stroe에서 라임 (설문앱)을 검색하셔서 가입하시면 되요. 


PC에서는 라임 홈페이지 (가입)  :   https://www.lime-in.co.kr/app/join/RWJA100100.do





추천인 코드(975988), 회원 가입하실 때 회원 프로필 입력단계에서 추천인 코드에 제 추천인 코드 번호(975988)을 입력하시면 저도 가입하신 분도 모두 500 엘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어요. 그런 뒤 아는 지인이나 가족 분들은 본인 추천인 코드로 가입을 받으시면 계속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어요.




라임 가입하실 때추천인코드 - 975988 잊지말아주세요. 가입하신 뒤 가족 분들 추천인코드는 본인걸 사용하셔서 가족 모두 포인트 적립 받으시면 꽤 유용합니다.


관련글

2018/01/01 - [정보/생활정보] - 소액 알바 - 엠브레인 설문조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