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예약 : 바르셀로나(BCN) to 리스본(LIS)

2014. 5. 9. 14:16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파리 to 바르셀로나 항공권 예약 : http://2010hhh.tistory.com/1114

 

TAP Portugal 항공 : 바르셀로나(BCN) to 리스본(LIS) - 11월 초

 

 

어제 리스본 호텔 예약을 일부 마치고 나니 바르셀로나에서 리스본으로 가는 비행편도 어여 예약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검색하고 바로 예약 및 결제를 했습니다.

TAP Portugal(탑(?) 포르투갈) 항공을 이용해 11월 초 리스본으로 나오는 일정입니다.

 

TAP 포르투갈 항공은 스타 얼라이언스 소속이라 아시아나 항공 번호 입력했네요.

마일리지 조금이라도 주나? 싶지만 TAP 멤버쉽 만들면 빅토리아 62 마일리지(?) 준다는데 ㅎㅎ;;

아시아나 항공 번호로는 아마도 못 받을 듯 싶어요.

그래도 수화물 무료로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꽤 괜찮은 가격에 예약 잘 한 듯 싶습니다. ^^

(단, 취소불가이므로 예약할 때 유의하셔야 할 듯 합니다.)

 

비행편도 아침이라 도착하면 바로 더블트리 힐튼 호텔로 이동해 리스본 일정을 시작하면 좋을 듯 싶어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는 27일 정도 보내기에 충분히 둘러볼 수 있고 쉴 수 있고 여유롭게 바르셀로나를 느껴볼 수 있을 듯 싶네요.

리스본에서는 여러 정보를 모아서 마드리드 일정과 포르투 일정을 감안해서 숙박 일정을 정해야 할 듯 합니다.

 

10월 05일 ~ 11일 : 파리

10월 11일 ~ 11월 06일 : 바르셀로나

11월 06일 ~ 11월 중순(2주 이내) : 리스본

11월 중순 ~ 12월 초중순 : 포르투

12월 초중순(?) ~ 12월 말 : 마드리드

 

 

마드리드를 끝으로 첫번째 쉥겐 지역 마치고 소피아(불가리아)로 이동하면 spg 호텔인 소피아 발칸 호텔, 럭셔리 컬렉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다음 예약은 마드리드에서 소피아(불가리아)로 이동하는 항공권 예약이 되겠네요.

소피아에서 헝가리, 부다페스트와 크로아티아, 체코 등이 기다리고 있고 밑으로는 터키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겠네요.

 

최종 목적지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입니다.

그래야 아시아나 항공을 타고 한국에 들어올 수 있으니까요. ^^

쉥겐(3개월) - 비쉥겐(4~5개월) - 쉥겐(2~3개월)

반응형